MCND, 美 투어 대장정 마무리⋯LA서 피날레

최이정 2024. 2. 20. 11: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엠씨엔디)가 미주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지난 19일(현지시간) LA 공연을 마지막으로 'ODD-VENTURE TOUR 2024(오드벤처 투어 2024)'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ODD-VENTURE TOUR 2024'는 그간 많은 투어로 다져온 MCND의 성장이 돋보이는 공연이었다는 평.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미주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지난 19일(현지시간) LA 공연을 마지막으로 'ODD-VENTURE TOUR 2024(오드벤처 투어 2024)'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앞서 MCND는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시작으로 프랑스 파리와 리옹,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폴란드 바르샤바, 튀르키예 이스탄불까지 유럽 7개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 바 있다. 기세를 모아 이들은 뉴욕을 비롯해 시카고, 애틀랜타, 댈러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까지 투어 열기를 이어갔다.

'ODD-VENTURE TOUR 2024'는 그간 많은 투어로 다져온 MCND의 성장이 돋보이는 공연이었다는 평. MCND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돋보이는 무대부터 다섯 명의 합을 자랑하는 퍼포먼스, 무대 장악력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보여줬다.

성장한 실력만큼 볼거리도 가득했다. MCND는 데뷔부터 현재를 집약한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호흡했다. 최근 발매한 미니 5집 'ODD-VENTURE'의 수록곡은 물론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BLOW(블로우)'와 'PLAYER(플레이어)’ 무대까지 추가해 공연의 풍성함을 더했다.

관객들은 에너지 가득한 MCND의 무대에 열렬한 환호와 떼창으로 공연을 아쉬움 없이 즐겼다. MCND 역시 무대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의 소통에 힘썼다. MCND의 음악 아래 아티스트와 팬 모두 하나 된 모습을 보여준 시간이었다.

MCND는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를 통해 "유럽에 이어 미주 투어까지 막 내렸다. 오랜만에 유럽과 미주 젬(GEM, 공식 팬클럽명)들을 만나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중한 시간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젬과 MCND에게 또 하나의 추억이 생긴 것 같다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투어를 마친 MCND는 오는 27일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젬 있는 어느 날(One day with GEM)'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nyc@osen.co.kr

[사진] 티오피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