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러블리 과즙상 그 자체... “복숭아 누르지 마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최근 안유진은 자신의 SNS에 "복숭아 누르지마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한 화보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데뷔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최근 안유진은 자신의 SNS에 “복숭아 누르지마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안유진은 한 화보 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안유진이 과즙상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빨간 체크무늬 스커트에 상의는 흰 블라우스로 러플과 레이스 장식이 눈에 띈다. 이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귀여우면서 상큼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데뷔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를 통해 해외 팬들과 만나고 있다.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 17일에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공연을 마쳤고 오는 24일 싱가포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안유진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는 10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