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애둘맘 안 믿기는 탄탄 글래머, 발리에서 비키니 입고 아찔 노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빈우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달 20일 김빈우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이번 여행은 딱히 계획 세우지 않고 맘껏 수영하고 놀고 즐기기로 했는데 발리의 낮 12-4시 정도까지는 물놀이 말고는 뭘 할 수가 없는 날씨예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빈우는 비키니를 입고 탄탄하면서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김빈우가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달 20일 김빈우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이번 여행은 딱히 계획 세우지 않고 맘껏 수영하고 놀고 즐기기로 했는데 발리의 낮 12-4시 정도까지는 물놀이 말고는 뭘 할 수가 없는 날씨예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김빈우는 “애들과 함께 하는 여행은 핫플이나 사람들 많은 곳보다는 애들 놀기 좋은 곳이 짱이여. 그냥 여행은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해요”라고 덧붙였다.
사진에서 김빈우는 비키니를 입고 탄탄하면서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뽐내 사진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다른 사진에는 김빈우가 몸에 밀착되는 나시와 짧은 레깅스를 착용한 모습이 그려져 그녀의 섹시한 매력이 드러났다.
한편 김빈우는 2015년 1살 연하의 사업가 전용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김빈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