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보아, 안하무인 끝판왕 최종빌런 "증거 있어?"

유은비 기자 2024. 2. 20.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얽히고설킨 운명의 판을 뒤흔들었다.

보아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나인우)의 전 약혼자이자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안하무인 빌런 오유라 역을 맡았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최종회는 20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최종회는 20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내남결 보아. 제공| tvN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보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얽히고설킨 운명의 판을 뒤흔들었다.

보아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나인우)의 전 약혼자이자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안하무인 빌런 오유라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15회에서 오유라는 정수민(송하윤)에게 정만식(문정대)과의 통화 녹음으로 약점을 잡힌 후, 정수민을 살해하자는 박민환(이이경)의 모의에 동참하며 극에 긴장감과 함께 살벌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후 오유라는 계획대로 박민환이 정수민을 살해하게끔 세팅해줬지만 되레 박민환이 강지원(박민영)의 운명대로 죽게 된 뜻밖의 상황이 그려지면서, 과연 오유라가 이 위기를 또 어떠한 방식으로 모면해 나갈지 호기심을 치솟게 했다.

더불어 최종회 예고에서는 유지혁을 향해 “내가 뭘 했는데? 증거 있어?”라고 끝까지 당당함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오유라의 최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이 과정에서 보아는 악인 본성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오유라를 차갑고 매서운 면모로 표현하며 드라마의 전개를 이끌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최종회는 20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내남결 보아. 제공| tvN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최종회는 20일 오후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