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순정만화 한 장면…리쿠·료·사쿠야,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위시'(NCT WISH)가 순정만화 비주얼을 자랑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자정 SNS에 NCT 위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NCT 위시는 SM 신인 6인조 보이 그룹이다.
한편 NCT 위시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에서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NCT 위시'(NCT WISH)가 순정만화 비주얼을 자랑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자정 SNS에 NCT 위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6 소년들의 비주얼을 담았다. 청량미를 포착했다.
풋풋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티저 속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길거리를 누비며 자유분방한 모습. 리쿠, 료, 사쿠야가 모습을 비췄다.
NCT 위시는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데뷔곡은 '위시'(WISH).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멤버들의 포부를 담았다.
퍼포먼스가 기대된다. 관계자는 "팀의 시작을 알리는 곡인 만큼, 패기 있고 힘찬 안무를 구성했다. 소원을 비는 동작이 하이라이트다"고 귀띔했다.
NCT 위시는 SM 신인 6인조 보이 그룹이다. '엔시티 유니버스: 라스타트'로 결성됐다. 멤버는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등이 있다.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 이루어 가자는 포부를 내세운다. 팀 대표 캐치프레이즈는 '위시 포 아워 위시'다.
한편 NCT 위시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에서 데뷔한다. 오는 2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리쿠
▲료
▲사쿠야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