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립제이' 매운맛 K-댄스, 美 라스베이거스를 점령하다…'댄서스' 론칭

장진리 기자 2024. 2. 20.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정상급 댄서들이 뭉친다.

K팝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댄서들과 전 세계 댄스신을 호령 중인 월드톱클래스급 댄서들이 출연하는 '댄서스: 글로벌 K-댄스 프로젝트(이하 댄서스)'가 론칭한다.

'댄서스'는 K팝 안무를 만든 주역들과 전 세계 댄스신을 점령한 톱클래스 댄서들이 모여 배틀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K팝 최정상급 댄서들이 K-댄스의 매운맛을 보여주기 위해 쇼의 메카인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넘어가 현지 댄서들과 배틀부터 스트리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댄서스'. 제공| 티빙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최정상급 댄서들이 뭉친다.

K팝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댄서들과 전 세계 댄스신을 호령 중인 월드톱클래스급 댄서들이 출연하는 '댄서스: 글로벌 K-댄스 프로젝트(이하 댄서스)'가 론칭한다.

'댄서스'는 K팝 안무를 만든 주역들과 전 세계 댄스신을 점령한 톱클래스 댄서들이 모여 배틀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K팝 최정상급 댄서들이 K-댄스의 매운맛을 보여주기 위해 쇼의 메카인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넘어가 현지 댄서들과 배틀부터 스트리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10일간의 댄스 여정에는 아이키, 립제이, 리헤이, 하리무 등 K-댄서들이 선두주자로 선다. 이들은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막강한 퍼포먼스를 이끌며 대한민국 전역에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주역이기도 하다.

이들의 리얼리티를 위해 1,2,3세대 아이돌들도 함께한다. K팝신을 점령한 산다라박, 이기광, 이대휘가 MC이자 매니저로 활약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간다.

'댄서스'는 메가 스케일 댄스들의 환상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에서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또한 유명 댄서뿐만 아니라 치열한 선발 과정을 거친 일반인 댄서들도 합류,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댄서스' 측은 "댄서들의 도전과 좌절 그리고 성공 과정이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공감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며 "춤과 여행을 모두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는 오감백배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연출은 '힙합의 민족' 1, 2, '비긴어게인' 2, 3, '너의 노래는', '플라이 투 더 댄스', '비긴 어게인 코리아', '바라던 바다', '히든싱어' 3, 4 등 화제의 프로그램을 연출한 송광종 PD가 맡았다.

'댄서스'는 오는 26일 티빙을 통해 1, 2회가 연속 공개되며 매주 월요일 1회씩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