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화랑, 컴백 앞두고...클럽 방문 논란 일자 사과 “깊이 반성하고 있다”(공식입장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템페스트 화랑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사과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공식 팬카페에 화랑의 발언을 두고 "SNS에 유포된 내용은 사실과 다르며, 화랑은 해당 장소에 방문한 것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알렸다.
해당 영상에서 팬이 자신을 클럽에서 목격했다고 말했고, 화랑이 이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SNS에 유포된 내용은 사실과 다르며, 화랑은 해당 장소에 방문한 것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템페스트 화랑이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사과했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공식 팬카페에 화랑의 발언을 두고 “SNS에 유포된 내용은 사실과 다르며, 화랑은 해당 장소에 방문한 것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후 같은 행동을 반복하지 않겠다 다짐했으며, 당사와 아티스트 화랑은 이러한 행위가 재발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컴백을 앞둔 시점 팬 여러분들과 템페스트 멤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하여 다시 한번 깊은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팬이 화랑과 팬 사인회에서 나눈 음성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팬이 자신을 클럽에서 목격했다고 말했고, 화랑이 이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해당 발언이 일파만파 퍼지게 됐고, 급기야 소속사가 사과까지 하게 된 것이다.
SNS를 통하여 유포된 아티스트 화랑 사생활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인 화랑의 행동으로 인해 걱정해 주신 팬 여 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SNS에 유포된 내용은 사실과 다르며, 화랑은 해당 장소에 방문한 것에 대하여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후 같은 행동을 반복하지 않겠다 다짐했으며, 당사와 아티스트 화랑은 이러한 행위가 재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컴백을 앞둔 시점 팬 여러분들과 템페스트 멤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하여 다시 한 번 깊은 사과드립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욕설 의혹? 난 괜찮아”..팬 재주장에도 정면 반박(종합)[M+이슈] - 열린세
- AOA 유나♥강정훈 결혼…“앞날 많이 축복해주세요” 소감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제이홉, 3월에 온다? 신규 프로젝트 ‘HOPE ON THE STREET’ 예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프로듀서 피독, 김가영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창욱 실내 흡연 논란 사과 “부적절한 행동…실망감 드려 죄송”(공식)[종합] - 열린세상 열린
- 이재명 징역형에 비명계도 '충격'…3김 대안론 커질까
- 윤 대통령 ″김정은 유일한 목표, 독재정권 유지″
- 제주 서귀포서 어선 전복…선장 실종, 선원 3명 구조
- 플라스틱 사용 금지보다는 자원 재순환으로…폐플라스틱 활용 어떻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