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일본인? 공부 더 해라” 손태영♥권상우 딸, 美 인종차별에 따끔한 반격(뉴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태영의 딸이 외국에서 겪었던 인종차별 경험을 털어놨다.
2월 19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엄마 손태영, 아빠 권상우 놀라게 하는 딸 리호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태영은 딸에게 질문을 하는 식으로 대화를 이끌었고, 리호는 인종차별을 겪었던 경험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
손태영은 현재 자녀 교육을 위해 미국 뉴저지에 거주하며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손태영의 딸이 외국에서 겪었던 인종차별 경험을 털어놨다.
2월 19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엄마 손태영, 아빠 권상우 놀라게 하는 딸 리호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손태영은 딸에게 질문을 하는 식으로 대화를 이끌었고, 리호는 인종차별을 겪었던 경험을 전해 시선을 끌었다. "학교에 갔는데 어떤 남자애가 'You're Japanian(너는 일본인이야)'라고 말했다"는 것.
리호는 "이 말은 나는 물론이고 일본인들에게도 불쾌한 말이라고 생각한다. 왜냐면 'Japanese'가 맞기 때문이다"라며 "그래서 그 남자애에게 '그건 틀린 단어다. 문법 공부 좀 더 하고 와'라고 말했다"라며 자신의 대처도 이야기했다.
한편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해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손태영은 현재 자녀 교육을 위해 미국 뉴저지에 거주하며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