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효정·효진, '믿고 듣는 유닛' 탄생…29일 음원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이 역대급 유닛 조합으로 뭉쳤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이하 WM)는 20일 "B1A4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헬로)'를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밝히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M 메인 보컬의 조합…프로젝트 'HELLO! WM_V' 참여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B1A4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이 역대급 유닛 조합으로 뭉쳤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이하 WM)는 20일 "B1A4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HELLO! WM_V(헬로)'를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밝히며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발매일과 타이틀곡 제목인 '366일(366Days)'이 적혀 있어 신곡에 기대감을 더한다.
'HELLO! WM'은 WM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음원 프로젝트다. 지난 2018년 첫 싱글 앨범 '타이밍(Timing)' 발매를 시작으로 2020년 두 번째 패밀리 송 '너와 나의 시대(OURS)'를 공개했다.
그동안 WM은 공식 SNS에 손가락 브이 사진과 음원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유발시킨 바 있다. 그 주인공이 산들 효정 효진으로 밝혀진 만큼 세 멤버들이 보여줄 곡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산들 효정 효진은 각 그룹의 메인 보컬로 탁월한 가창력과 한 번 들으면 헤어 나올 수 없는 음색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야말로 이례적인 특급 컬래버 성사 소식에 기존 팬들뿐만 아니라 국내외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WM은 "WM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Hello! WM'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산들 효정 효진이 참여하게 됐다. 각 보컬들의 장점을 살린 완성도 높은 곡을 보여줄 예정이니 29일에 공개되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HELLO! WM_V'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방 압박' 받는 카카오, 공정위와 갈등 심화…줄줄이 행정소송
- 김하늘 vs 김남주 vs 이보영…'시청률 퀸'의 3월 대격돌[TF프리즘]
- '과반' 외치더니…민주당 '밀실공천·비례정당' 두고 시끌시끌
- '347억 임금체불' 박영우 대유위니아 회장 구속…"증거인멸·도주 우려"
- 총선 D-50…경북지역 21대 국회의원 13명의 지난 4년 성적은?
- [드라마 작가 되기①] K드라마의 '글로벌 확장', 첫 단추는 대본
- 유튜브 마케팅으로 '올드한' 이미지 벗고 젊어지는 제약사들
- 김하늘 vs 김남주 vs 이보영…'시청률 퀸'의 3월 대격돌[TF프리즘]
- [의대증원 파장] 정부·학생 사이 낀 대학당국…집단휴학 사실상 속수무책
- [의대증원 파장] 의협 "국민 생명 볼모로 잡는 건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