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EASY' 흥행 신호탄?… MV 조회수 1000만 '훌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르세라핌 신곡 'EASY'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30만뷰를 넘어섰다.
'EASY'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20일 오전 9시27분 현재 'EASY'는 조회수 1032만4629회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9일 르세라핌 멤버 채원, 카즈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쇼 Psick Show에 출연해 'EASY'를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ASY' 뮤직비디오는 지난 19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20일 오전 9시27분 현재 'EASY'는 조회수 1032만4629회를 기록하고 있다.
'EASY'는 르세라핌의 미니 3집 타이틀곡으로 알앤비 스타일의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는 다섯 멤버의 군무다. 그루브한 트랩 장르 음악과 올드 스쿨 힙합의 조화를 이룬다.
이 곡을 접한 전 세계 사람들은 "멜로디가 중독적이다","모두 아름답다","이 노래를 듣고 팬이 됐다" 등 호평했다. 소속사 소스뮤직에 따르면 곡의 '쉽지 않음 내가 쉽게 easy'라는 가사처럼 'EASY'는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다섯 멤버의 각오를 담았다.
지난 19일 르세라핌 멤버 채원, 카즈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쇼 Psick Show에 출연해 'EASY'를 소개했다. 채원은 "(곡에는) 쉬워 보이지만 다 우리가 큰 노력을 해서 쉬워 보이게 하는 것이라는 메시지가 있어요"라고 말했다. 카즈하는 "포인트 안무 역시 쉬워 보이지만 디테일이 있고 어려운 안무"라며 "'EASY' 의미와도 맞는다"라고 안무를 소개한 바 있다. 이어 채원은 "이번 앨범 목표는 월간 음원 1위"라고 밝혔다.
이예빈 기자 yeahvi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날 상한가" 스팩 상장 인기… 사피엔반도체 이어 피아이이 온다 - 머니S
- 루닛, 美 면역항암학회지에 '루닛 스코프' 연구논문 게재 - 머니S
- AI 시장 성장에 LG이노텍·삼성전기 웃는 이유 - 머니S
- 메리츠화재, 연봉 '최대 60%' 성과급… '잠시 숨 고르기' - 머니S
- 건설자재, 3년 만에 35% 폭등… "수급 비상" - 머니S
- 전공의에게 현장 지키라는 간호사들 "불법의료 방관 말길" - 머니S
- 게임 침체기 속 빛 본 크래프톤… 올해도 상승세 이어간다 - 머니S
- 늘어나는 AI 수요… 반도체 신시장 열린다 - 머니S
- "우유·분유로는 한계" 매일유업, 건강기능식품 사업 추가 - 머니S
- 2월 금리 인하도 물 건너갔다… 예상보다 높은 물가에 '9연속' 동결 전망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