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도연, 첫 번째 싱글 '주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도연이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주문'은 도연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은 물론 특유의 밝고 시원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주문'과 '우리 떠나요' 2곡이 수록됐다.
도연은 지난 2016년 전국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잠재력을 인정받은 후 다수의 앨범을 발표해왔으며 특히 지난해 발매한 '잡아라 내 청춘'이 대중들의 인기를 끌며 전국 행사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도연이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도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주문'은 도연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은 물론 특유의 밝고 시원한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앨범으로 '주문'과 '우리 떠나요' 2곡이 수록됐다. '주문'은 사랑에 빠진 후 소녀처럼 두근거리는 마음을 상큼 발랄하게 표현한 세미 트로트 곡으로 도연 특유의 안정감과 연륜이 묻어난다.
두 번째 곡 '우리 떠나요'는 복고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힘들고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위로와 치유의 마음을 경쾌한 사운드로 풀어냈고 인기 작곡가 조윤섭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도연은 지난 2016년 전국가요제 대상을 받으며 잠재력을 인정받은 후 다수의 앨범을 발표해왔으며 특히 지난해 발매한 '잡아라 내 청춘'이 대중들의 인기를 끌며 전국 행사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한편 도연의 신곡 '주문'은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생일 맞은 이강인' 밝게 웃으며 패스 연습 영상 공개
- [단독]먼데이키즈 前 멤버 한승희, 1억원 사기 혐의…검찰 수사받는다
- "어머니 치매" 선처호소한 음주운전 가수…다시 법정 선다
- “이강인 PSG서 방출, FIFA는 이적 금지”…‘가짜뉴스’인데, 인기 폭발
- [영상] 문콕 4번 해놓고…보상 요구하자 "기억 없다" 뻔뻔 [여車저車]
- 클린스만 “정 회장에 농담했는데, 한국 감독 됐다”…선임과정에 무슨 일이
- 일본어 못하면 숙박 못해?…한국인 관광객 ‘거부’한 日호텔, 결국
- 클린스만 “마음에 안들면 정몽규에 곧장 문자” 경질전 인터뷰도 화제
- 출고 두달된 테슬라 사이버트럭…차주들 “차량에 녹슨 자국” 불만
- 정몽규 이어 클린스만도 고발당했다…“손흥민·이강인 탓해 명예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