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한우 오마카세 집에서 포착 "맛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유명 한우 식당에서 포착됐다.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여의도에 위치한 유명 한우 오마카세 식당을 찾기도 했다.
식당 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고 "'맛있어요'라고 말씀해주시는 순간 굉장히 영광이었다"며 "한국 오셔서 한우는 꼭 먹어야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식 일정 앞두고 서울 곳곳서 포착
유재석 '유퀴즈'·펭수와도 촬영할 듯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유명 한우 식당에서 포착됐다.
지난 19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샬라메는 청바지에 큰 백팩을 메고 자신을 보고 환호하는 팬들에게 환하게 웃음지었다. 그는 몰려든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사진도 촬영했다.
이날 티모시 샬라메는 여의도에 위치한 유명 한우 오마카세 식당을 찾기도 했다. 식당 측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한 사진을 게재하고 "'맛있어요'라고 말씀해주시는 순간 굉장히 영광이었다"며 "한국 오셔서 한우는 꼭 먹어야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샬라메는 식당 주인과 어깨동무하고 환히 웃으며 인증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오는 21일부터 '듄2' 홍보 일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샬라메는 한국에서 개인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로 내한 후 5년 만에 한국에 온 샬라메는 드니 빌뇌브 감독, 배우 젠데이아, 오스틴 버틀러, 스텔란 스카스가드와 함께 기자간담회에 참석하며 22일에는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마련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한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샬라메는 유재석의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또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영화 관련된 콘텐츠를 촬영도 예정되어 있다.
'듄 2'는 2021년 개봉한 '듄'의 뒷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8일 국내 개봉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일에 한 번꼴로 샀다…'한화家 막내' 김동선이 40억 쓴 종목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유튜브 나왔던 '송중기 닮은꼴'…175억 '돈방석' 앉았다
- "한강 바로 앞에 산다"…기대감 폭발하더니 2억 껑충 '최고가'
-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잡아라"…업계 관심
- 티모시 샬라메, 한우 오마카세 집에서 포착 "맛있어요"
- '하극상 논란' 이강인, 소속팀서 밝은 미소…PSG "생일 축하해"
- "감독·배우 옆에 누구야?"…英 아카데미상 잠입한 유튜버
- 상습 음주운전에 운전자 바꿔치기…이루, 다시 법정 선다
- "역사에 남는 대회 만들겠다"…'골프 전설' 박세리의 깜짝 근황
- '정적' 의문사에 푸틴은 침묵…나발니 아내 "계속 싸우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