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라디오 DJ 성공적 데뷔 “프로 디제이 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선우가 첫 DJ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쳤다.
선우는 2월 19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4(이하 아돌라)'의 새로운 DJ로 등장, 월요일 밤 청취자의 텐션을 시원하게 끌어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선우가 첫 DJ 신고식을 성공리에 마쳤다.
선우는 2월 19일 오후 9시 방송된 MBC 라디오 '아이돌라디오 시즌4(이하 아돌라)'의 새로운 DJ로 등장, 월요일 밤 청취자의 텐션을 시원하게 끌어올렸다.
선우는 등장과 동시에 눈부신 비주얼로 청취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아돌라' 청취자 분들과의 첫 만남을 기념하고자 해바라기를 준비했다. 저 또한 해바라기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을 받아야 쑥쑥 자랄 수 있다. 박수와 함성으로 사랑을 많이 표현해달라"는 애교 가득한 멘트로 시작부터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선우는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매끄러운 진행,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과 진정성 가득한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을 꽉 채웠다. 실시간으로 사연을 보내주는 청취자들과 자연스럽게 소통을 이어가는가 하면 직접 준비해 온 '아돌라' 로고송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준비된 DJ 면모를 보였다.
이날은 첫 방송인 만큼 더보이즈의 멤버 제이콥이 선우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게스트로 출연, '찐친 케미스트리'를 터트려 웃음을 더했다. 제이콥은 첫 DJ를 맡은 선우의 능력치를 알아보는 시간인 'DJ 능력고사'를 진행하며 유쾌한 예능감을 발산, 9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었다.
라디오에서도 특유의 에너제틱함과 유쾌함을 뽐내며 월요일 밤을 달콤하게 물들여 준 선우에 대해 청취자들은 '첫 DJ인 게 믿기지 않는다. 떤디 너무 재밌어요',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떤디 목소리가 좋아요. 내 새로운 야근 메이트다' 등의 열띤 성원을 보냈다.
90분을 꽉 채우며 청취자들을 매료시킨 선우는 "가장 먼저 청취자 '돌랑이'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프로페셔널한 DJ가 되도록 하겠다. 오늘도 내일도 떤디도 돌랑이도 '아이돌라디오' 사랑해"라는 인사를 전하며 첫 라디오 DJ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선우가 DJ를 맡은 MBC '아이돌라디오 시즌4'는 매주 월, 수요일 오후 9시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