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바르셀로나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이달 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4(Mobile World Congress)를 앞두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의 혁신을 소개한다.
삼성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중심지 카탈루냐 광장(Plaza de Catalunya)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를 15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영기 기자] 삼성전자가 이달 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24(Mobile World Congress)를 앞두고, 전 세계 소비자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의 혁신을 소개한다.
삼성전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중심지 카탈루냐 광장(Plaza de Catalunya)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의 다채로운 체험이 가능한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Galaxy Experience Space)’를 15일 개장했다고 밝혔다.
체험관은 이달 29일까지 운영된다. MWC24 참관을 위해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방문하는 전 세계 소비자, 미디어, 파트너에게 갤럭시 AI가 선사하는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갤럭시 S24 시리즈와 갤럭시 AI를 소개하는 대형 옥외 광고도 카탈루냐 광장에 설치돼 현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0k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생일 맞은 이강인' 밝게 웃으며 패스 연습 영상 공개
- [단독]먼데이키즈 前 멤버 한승희, 1억원 사기 혐의…검찰 수사받는다
- "어머니 치매" 선처호소한 음주운전 가수…다시 법정 선다
- “이강인 PSG서 방출, FIFA는 이적 금지”…‘가짜뉴스’인데, 인기 폭발
- [영상] 문콕 4번 해놓고…보상 요구하자 "기억 없다" 뻔뻔 [여車저車]
- 클린스만 “정 회장에 농담했는데, 한국 감독 됐다”…선임과정에 무슨 일이
- 일본어 못하면 숙박 못해?…한국인 관광객 ‘거부’한 日호텔, 결국
- 클린스만 “마음에 안들면 정몽규에 곧장 문자” 경질전 인터뷰도 화제
- 출고 두달된 테슬라 사이버트럭…차주들 “차량에 녹슨 자국” 불만
- 정몽규 이어 클린스만도 고발당했다…“손흥민·이강인 탓해 명예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