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고양이스낵바’, 서비스 1년 만에 3000만 다운로드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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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은 자사 개발 자회사 트리플라의 모바일 게임 '고양이스낵바'가 서비스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개발사 트리플라는 고양이스낵바의 흥행으로 작년 한 해 260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뒀다.
트리플라는 고양이스낵바 서비스 1년 동안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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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튠은 자사 개발 자회사 트리플라의 모바일 게임 ‘고양이스낵바’가 서비스 1년 만에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1월 글로벌 출시된 고양이스낵바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가 등장하는 감성 힐링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앱 시장 분석 업체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달 모바일게임 국내 월간활성이용자 수(MAU) 순위 54위를 기록했다.
개발사 트리플라는 고양이스낵바의 흥행으로 작년 한 해 260억원이 넘는 매출을 거뒀다. 넵튠은 지난 2021년 9월 트리플라 지분 51%를 확보하며 경영권을 인수한 바 있다.
트리플라는 고양이스낵바 서비스 1년 동안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됐다. 영상에는 게임 내에서 만들어진 샌드위치 개수(3억8000만개), 매장에 아르바이트로 고용된 고양이 수(5억5000마리), 최고 등급 코스튬 보유 유저 수(1만7000명), 가장 많이 착용된 코스튬 순위 등의 정보가 담겼다.
허산 트리플라 대표는 “고양이스낵바의 발자취는 하나하나가 트리플라의 역사가 되는 것”이라며 “유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이 끊이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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