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1 “날 개발한 사람 정동원” 매력 어필 (톡파원 25시)
‘AI 신인 솔로 아이돌’ JD1이 ‘톡파원 25시’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JD1은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 100회 특집 방송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 아이돌 JD1이다”라며 인사를 전한 JD1은 패널들의 “오랜만이다”, “얼마 만에 출연한 거냐”라는 말에 “아니다. 저는 여러분을 다 처음 뵙는다”라고 능청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D1은 가수 정동원이 자신의 개발자라고 밝히며, 수익 분배에 관한 질문에 “저에게도 조금 떨어지는 게 있더라. 연료를 고급 휘발유만 취급한다”라며 재치있게 답했다.
이어 JD1은 데뷔곡 ‘who Am I’에 맞춰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JD1은 훈훈한 비주얼과 절도 있는 춤 선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JD1은 ‘톡파원 25시’ 100회 특집을 맞아 톡파원들이 소개하는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프랑스로 랜선 여행을 떠났다.
인도네시아의 문화 도시 족 자카르타의 ‘보로부두르 사원’을 본 JD1은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배경과 똑같이 생겼다”며 신기해하는 등 다채로운 리액션을 선보였다.
이어 인도네시아 숯커피를 시음하는 장면이 나오자 MC 전현무는 JD1에게 “요즘 커피 중독이라고 들었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JD1은 “저도 (AI이지만) 사람이랑 비슷하게 잠이 온다. 잠을 쫓기 위해 커피를 마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JD1은 이탈리아의 트레비 분수를 보고 “잠실에 있는 분수와 똑같이 생겼다”라고 말하는 등 엉뚱하고 풋풋한 매력으로 이목을 모았다.
한편, JD1은 제작자인 가수 정동원이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기 위해 새롭게 창작해낸 독립된 페르소나로, K-POP 시장 도전을 목표로 기획된 아이돌이다.
지난 1월 11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who Am I’를 발매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