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vs티모시, 국내 극장가 석권하나…맹렬한 기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국내 극장가 석권을 눈앞에 두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웡카'는 19일 전국 5만 9,26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티모시 샬라메는 자신의 영화 두 편으로 한국 극장가를 점령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더욱이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 프로모션차 지난 19일 입국해 다양한 내한 행사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국내 극장가 석권을 눈앞에 두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웡카'는 19일 전국 5만 9,263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지켰다. 지난 달 31일 개봉한 '웡카'는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누적 관객 253만 명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신작으로 예매율 정상도 위협하고 있다. 오는 28일 개봉하는 대작 '듄: 파트2'는 예매율 29%를(오전 8시 기준)를 기록해 '파묘'에 이어 2위에 올랐다. '파묘'보다 개봉이 일주일 늦을 것을 감안하면 개봉 주 역전도 노려볼 만하다.
티모시 샬라메는 자신의 영화 두 편으로 한국 극장가를 점령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다. 오는 28일이 되면 두 영화가 박스오피스 1위를 두고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더욱이 티모시 샬라메는 '듄: 파트2' 프로모션차 지난 19일 입국해 다양한 내한 행사를 예고했다. 할리우드 최고의 청춘 스타인 티모시 샬라메의 두 번째 내한으로 인해 영화의 홍보 효과는 최대치로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상이몽2' 조달환, "공무원이었던 아내, 통장 잔고 0원인 내게 먹여 살리겠다며 프러포즈"
- "클럽 갔다" 솔직 고백한 아이돌 템페스트 화랑, 소속사는 "깊이 반성" 사과
- 휠체어 출입 막혔던 강원래, 영화 관람 인증샷…"물의 일으켜 제가 더 죄송"
- 비비 '밤양갱', 입소문 가속 붙었다…각종 차트 1위 휩쓸며 신드롬 조짐
- "곱창 아줌마" 호칭 논란 18기 영숙, 10기 정숙 직접 찾아가 사과
- '나는솔로' 17기 현숙♥상철, 8월 결혼 발표…"특별한 인연, 잘 지켜보겠다"
- DJ 김창완, 23년 만에 '아침창' 떠난다…재정비 후 하반기 새 프로 컴백
- 지브리 OST 거장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2024 서울', 3월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