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리조트, 미식 호캉스를 위한 1박에 1박 더+디너 2인 무료 패키지 출시

강석봉 기자 2024. 2. 20.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한 7성급 더 시에나 리조트가 3월을 맞아 고객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을 특별 패키지 ‘1박에 1박 더+ 디너 2인 무료 혜택’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더 시에나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서 3월 1일부터 4월 말까지, 객실 1+1 혜택과 일 캄포 레스토랑 씨푸드&와인 2인 뷔페(1인 165,000원 상당), 조식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패키지다.

일 캄포 레스토랑 씨푸드&와인 뷔페는 오는 3월 1일 오픈 예정이다. 돌돔, 벵에돔, 참돔, 방어, 소라, 돌문어, 전복, 바닷가재 등 청정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 뷔페와 테이블로 제공되는 2단 사시미 플레이트로 신선한 모둠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시그니처 메뉴와 어우러지는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을 포함한 6가지 와인을 셀프바에서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음식 세팅과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조식과 석식을 책임지는 일 캄포 레스토랑은 야외 인피니티 풀과 유럽풍의 리조트 경관을 함께 바라볼 수 있어 마치 지중해 휴양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하며 음식과 와인을 즐기기에 더 없이 매력적인 공간이다.

리조트 관계자는 “더 시에나 리조트는 처음 온 고객은 있어도 한번만 방문한 고객은 없을 정도로 고객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아 큰 만족감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며, “특히 리조트 다이닝인 일캄포, 라 스투베, 그리고 아르코 라운지 카페는 최고의 셰프들이 엄선한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최상의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늘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객실 1+1 혜택과 씨푸드 & 와인 뷔페 2인 무료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싱싱한 해산물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기막힌 찬스이니 절대 놓치지 말고 힐링의 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더 시에나 리조트와 마주하고 있는 토스카나 호텔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사계절 따뜻한 38도 넓은 온수풀과 호텔 한 동이 모두 34개의 키즈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꼬마 손님들에겐 천국이라 불릴 만큼 인기가 좋다.

토스카나 호텔도 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레스토랑 ‘씨푸드 & 와인 뷔페’ 오픈 기념으로 ‘씨푸드 뷔페 오픈 기념 1+1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3월과 4월에 토스카나 호텔 1박만 투숙해도 더 시에나 리조트 일 캄포 2인 조식과 일캄포 씨푸드 & 와인 2인 뷔페(1인 16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