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Lillian)’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2024 S/S 신제품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Lillian)'을 출시했다.
릴리안은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저상형 패밀리 프레임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 조합이 가능하다.
추가로 전용 사이드 가드를 설치해 범퍼형 침대로 변형할 수 있어 신혼 침대부터 신생아 시기 침대 및 패밀리 베드, 수면 독립 이후 자녀 침대까지 활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2024 S/S 신제품 패밀리 전용 프레임 ‘릴리안(Lillian)’을 출시했다.
릴리안은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저상형 패밀리 프레임으로 가족 구성원 수에 따라 분리 조합이 가능하다. 추가로 전용 사이드 가드를 설치해 범퍼형 침대로 변형할 수 있어 신혼 침대부터 신생아 시기 침대 및 패밀리 베드, 수면 독립 이후 자녀 침대까지 활용할 수 있다.
동일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전용 사이드 가드는 생활방수 및 오염에 강한 이지클린 기능을 더해 관리가 손쉽다. 아울러 푹신한 쿠션감을 더하고 가장자리 라운드 디자인 적용 및 가드 연결 부위 노출을 최소화해 안전을 배려했다.
전용 사이드 가드는 ‘기본형’, ‘데이베드형’, ‘양쪽가드형’, ‘범퍼가드형’ 등 집안 공간 구조에 따라 원하는 대로 배치하면 된다. 릴리안 프레임은 퀸(QE), 슈퍼싱글(SS)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전용 사이드 가드는 대, 소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은 물론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에 대해 ‘라돈 및 토론 안전제품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지난 2018년부터 국내 최초로 시판되는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생산하며, 2020년 난연 매트리스 제조공법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최근에는 공익을 위해 이 특허를 공개했다.
소비자는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몬스의 특급 호텔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 위탁 판매점 시몬스 맨션, 자사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iks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생일 맞은 이강인' 밝게 웃으며 패스 연습 영상 공개
- “이강인 PSG서 방출, FIFA는 이적 금지”…‘가짜뉴스’인데, 인기 폭발
- "어머니 치매" 선처호소한 음주운전 가수…다시 법정 선다
- 클린스만 “정 회장에 농담했는데, 한국 감독 됐다”…선임과정에 무슨 일이
- 일본어 못하면 숙박 못해?…한국인 관광객 ‘거부’한 日호텔, 결국
- 클린스만 “마음에 안들면 정몽규에 곧장 문자” 경질전 인터뷰도 화제
- 출고 두달된 테슬라 사이버트럭…차주들 “차량에 녹슨 자국” 불만
- 정몽규 이어 클린스만도 고발당했다…“손흥민·이강인 탓해 명예훼손”
- [단독]먼데이키즈 前 멤버 한승희, 1억원 사기 혐의…검찰 수사받는다
- 한가인, 5살 아들 최초 공개…엄마 붕어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