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경삼림 리마스터링' 30주년 개봉 기념...PET 미니 포스터 증정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월 28일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30주년 기념 극장 개봉에 앞서, 메가박스 왕가위 감독 걸작선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영화 관람객 대상으로 왕가위 감독 대표작 세 편의 PET 미니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이 확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오는 2월 28일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30주년 기념 극장 개봉에 앞서, 메가박스 왕가위 감독 걸작선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영화 관람객 대상으로 왕가위 감독 대표작 세 편의 PET 미니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이 확정됐다.
지난 2월 14일(수)부터 메가박스에서 절찬리 상영 중인 '우왕- 왕가위다!' 왕가위 감독 걸작선을 통해 관객들은 왕가위 감독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해피 투게더 리마스터링', '화양연화 리마스터링'의 감동을 스크린에서 감상할 수 있다. 세 편 모두 왕가위 감독 특유의 독보적인 영상미, 진한 여운을 남기는 서사, 빠져들 수밖에 없는 캐릭터로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지니고 있다. 이번 걸작선을 관람한 관객들은 "모든 게 완벽한 마스터피스", "역시 명작은 명작이다", "가슴이 뛰게 하는 영화, 다시 사랑하고 싶어지는 영화", "30년 전 영화가 맞나 싶을 정도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명작", "좋은 영화는 언제 몇 번을 봐도 좋구나"와 같이 세월이 흘러도 바래지 않고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걸작을 향해 찬사를 쏟아냈다. 이처럼 열화와 같은 관객들의 성원에 응답해 21일(수)부터 PET 미니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왕- 왕가위다!' 왕가위 감독 걸작선 상영작을 관람하고 매표소에서 당일 티켓을 인증한 관객들에게 해당 영화의 포스터 비주얼이 담긴 A5 사이즈의 PET 미니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종이 포스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PET 미니 포스터는 왕가위 감독의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관객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의 30주년 기념 극장 개봉 또한 2월 28일(수)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독특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왕가위 감독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기는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주)디스테이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6세 연하'인 딸뻘 여친과 '동거' 시작한 男배우...충격 근황
- '납치·강간' 당한 여친 직접 구한 男스타, 감동적인 근황 전했다...
- 재치기하다 '갈비뼈' 부러진 女스타...생각보다 상태 심각하다
- 유명 스타 커플, 결별설 나왔다...둘다 '활동 중단' (+충격)
- 10살 딸이 그린 '누드 사진'의 정체...아빠의 현 여친이었다 (+충격)
- 방송국 직원이 뽑은 '최악의 MC' 1위는...'실명'도 나왔다
- 춤 추다가 '팬티' 노출한 치어리더...팬들도 '깜짝' (+사진)
- 재산 '2000억' 부자의 청혼을 과감히 거절한 女가수 누구?
- '셋째' 아빠도 모르는데...'넷째' 또 임신한 女배우
- 꽃미남이 여자에게 20년간 '밥 얻어먹은 횟수'...충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