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상준 플러팅 칼차단 “썸 타면 안돼!”(‘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개그맨 이상준과 박나래 그리고 양세찬이 강북 산세권 매물을 찾으러 나선다.
복팀에서는 이상준과 박나래가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이상준이 '홈즈'에 출연했는데, 집을 안 보고 왜 산을 타냐고 묻자, 박나래는 "우리가 썸을 탈 순 없잖아~"라고 답한다.
이상준이 '오이' 이행시로 박나래에게 플러팅을 시도하자, 박나래는 "썸 타면 안 돼!"라며 이상준을 칼차단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개그맨 이상준과 박나래 그리고 양세찬이 강북 산세권 매물을 찾으러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강북 산세권 매물을 찾는 모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등산을 좋아하는 엄마는 공기 좋은 집에서 힐링하고 싶어 산세권 매물을 찾는다고 말한다. 희망 지역은 딸이 다니고 있는 홍대까지 대중교통 40분 이내의 곳으로 기본 옵션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고 한다. 예산은 전세가 5억~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개그맨 이상준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이상준은 여태 독립을 하지 못한 이유를 묻자 “사실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제 집이다. 나가려면 엄마가 나가야 하는데...”라고 농담처럼 말해 스튜디오 코디들의 질책을 받는다.
복팀에서는 이상준과 박나래가 대표로 출격하며, 덕팀에서는 양세찬이 대표로 출격한다. 세 사람은 산세권 매물을 찾는 의뢰인을 위해 화려한 등산룩을 장착하고 응봉산에 등장한다. ‘홈즈 산악회’를 결성한 세 사람은 ‘물텀벙, 진달래, 찰스’ 캐릭터로 분해 역대급으로 강렬한 콩트를 선보인다. 세 사람은 ‘냉정! 냉정! 냉정!’을 외치며 본격적인 등산 임장을 시작한다. 이상준이 ‘홈즈’에 출연했는데, 집을 안 보고 왜 산을 타냐고 묻자, 박나래는 “우리가 썸을 탈 순 없잖아~”라고 답한다. 이에 이상준은 “가능성은 열어줘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정상에 오른 세 사람은 박나래가 준비해 온 오이와 김밥을 먹으며 정상에 오른 기쁨을 만끽한다. 이상준이 ‘오이’ 이행시로 박나래에게 플러팅을 시도하자, 박나래는 “썸 타면 안 돼!”라며 이상준을 칼차단 한다.
복팀의 매물은 성동구 응봉동에 위치한 구축 아파트로 2018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응봉산 입구까지 도보권이라고 한다. 실내는 화이트 톤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했으며, 거실 통창으로 뻥 뚫린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또, 거실에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가 덩그러니 놓여있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