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산들·오마이걸 효정·온앤오프 효진, WM 메보 유닛 탄생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WM엔터테인먼트 메인 보컬들이 뭉친다.
WM엔터테인먼트는 20일 "B1A4의 산들, 오마이걸의 효정, 온앤오프의 효진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헬로! WM_V(HELLO! WM_V)'를 오는 2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발매일과 제목 '366일 (366 Days)', 그리고 B1A4의 산들, 오마이걸 효정, 온앤오프 효진의 이름과 앨범 명 '헬로! WM_V(HELLO! WM_V)'가 적혀져 있어 눈길을 끈다.
그동안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손가락 브이 사진과 음원 일부를 공개해 팬들의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유발시켰던 바. 그 주인공이 산들, 효정, 효진으로 밝혀지며 세 멤버들이 선보일 곡에 대한 관심 역시 점점 고조되고 있다.
'헬로! WM(HELLO! WM)'은 WM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한 프로젝트로, 지난 2018년 연말 첫 싱글 '타이밍(Timing)'을 공개했으며, 지난 2020년엔 두 번째 패밀리 송 '너와 나의 시대 (OURS)'를 발매하고 WM의 첫 합동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바 있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WM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헬로! WM(Hello! WM)'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산들, 효정, 효진이 참여하게 됐다. 각 보컬들의 장점을 살린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니 29일에 공개되는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헬로! WM_V(HELLO! WM_V)'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