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위암 사망보험금→송하윤 상해 보험금 5억으로 운명 변해(내남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박민영의 사망보험금을 노렸던 이이경이 송하윤의 것을 노렸다.
2월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을 죽이려는 박민환(이이경 분)이 전파를 탔다.
의도적으로 사내 가족 보험 상품 안내 서류를 전달해 정수민의 사망보험금을 노리도록 유도한 것.
"어떻게 와이프 사망 보험금으로 재기를 노려?", "내가 보험금 받으면 진짜 크게 한 턱 쏠게"라는 대화가 들렸고 정수민은 크게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과거 박민영의 사망보험금을 노렸던 이이경이 송하윤의 것을 노렸다.
2월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을 죽이려는 박민환(이이경 분)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민환을 해고한 유지혁(나인우 분)은 각종 채무의 상환 압박을 넣으며 그를 궁지로 몰았다. 의도적으로 사내 가족 보험 상품 안내 서류를 전달해 정수민의 사망보험금을 노리도록 유도한 것.
벼랑 끝에 선 박민환이 찾아간 곳은 오유라(보아 분)였다. 그는 정수민의 상해 보험금이 적힌 서류를 내밀면서, 함께 하자고 청했다. 정수민을 죽여 오유라를 협박하는 요소도 없애고, 자신도 재기하겠다는 것.
이후 정수민은 유지혁에 의해 박민환과 오유라의 불륜 현장을 급습했다. “어떻게 와이프 사망 보험금으로 재기를 노려?”, “내가 보험금 받으면 진짜 크게 한 턱 쏠게”라는 대화가 들렸고 정수민은 크게 분노했다.
이는 회귀 전 강지원(박민영 분)의 삶과 겹쳐졌다. 강지원의 위암 사망보험금 5억 원을 노리던 박민환은 정수민의 상해 보험금을 노렸다. 불륜에 분노한 강지원의 자리에는 정수민이 자리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