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사람 갉아먹는 종자” 나인우 평가에 분노, 이혼+아련 안 통해(내남결)[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송하윤에게 거침 없는 평가를 내렸다.
2월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을 따로 만나는 유지혁(나인우 분)이 그려졌다.
유지혁은 "정수민은 박민환 때문에 인생 망가진 거 아닌가? 이혼하면 그동안 회사에서 일한 거 보상도 제대로 못받을텐데 아깝잖아"라고 정수민을 유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나인우가 송하윤에게 거침 없는 평가를 내렸다.
2월 1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는 정수민(송하윤 분)을 따로 만나는 유지혁(나인우 분)이 그려졌다.
이날 유지혁은 혼자 술을 마시고 있는 정수민에게 접근했다. 정수민은 "사실은 잘 못 지냈어요. 박민환(이이경 분)하고 이혼하기로 했거든요. 어제 집 나와서 위에 묵고 있어요. 당분간 좀 쉬려고요"라며 "인과응보죠. 사랑에 눈 멀어서 하나 밖에 없는 내 절친, 내 반쪽 배신했는데. 뭐 어쨌든. 이제 혼자예요"라고 했다.
정수민은 아련한 눈빛으로 유지혁을 바라봤지만, 이어지는 유지혁의 멘트는 차가웠다. “강지원(박민영 분)을 죽이려고 했죠? 나 같아도 그랬을 거야. 강지원과 박민환 다시 만나기 시작한 거 나도 다 안다는 이야기입니다”라며 정수민을 자극한 것.
정수민은 "둘이 진짜 다시 만나요?"라며 물었다. 이에 유지혁은 "그 둘 간통죄로 엮어 넣읍시다. 언제 어떻게 들어가야 될지는 내가 다 알려줄게요. 원한다면 변호사도 최고로 붙여주고. 대신 법적 배우자로서의 권리만 충실해 줘요"라며 제안했다.
유지혁은 “정수민은 박민환 때문에 인생 망가진 거 아닌가? 이혼하면 그동안 회사에서 일한 거 보상도 제대로 못받을텐데 아깝잖아”라고 정수민을 유혹했다. 하지만 정수민은 “나는 그렇다. 그런데 부장님이 얻는 건 뭐냐는 거다”라고 날 선 반응을 보였다.
유지혁은 “강지원이 돌아왔으면 한다. 강지원이 다시 내 옆에 돌아오게 만들 거다. 그러니 돌와 달라”고 제안했다. 정수민은 곧바로 흔들렸다. 그는 “둘이 진짜 다시 만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유지혁은 “둘이 간통죄로 엮어 넣읍시다. 원한다면 변호사도 최고로 붙여 주겠다”며 “정수민은 박민환 때문에 인생 망가진 거 아닌가? 이혼하면 그동안 회사에서 일한 거 보상도 제대로 못받을텐데 아깝잖아”라고 달콤한 말을 던졌다.
유지혁의 계속되는 의미심장한 말에 정수민은 “나는 그렇다. 그런데 부장님이 얻는 건 뭐냐는 거다”라고 물었다. 유지혁은 “강지원이 돌아왔으면 한다. 강지원이 다시 내 옆에 돌아오게 만들 거다. 그러니 돌와 달라”고 제안했다.
또 정수민은 “왜 저를 싫어 하냐”고 물었다. 그러자 유지혁은 “자기밖에 모르니까. 옆에 있는 사람을 갉아먹는 종자들이 있다. 정수민이 딱 그런 타입이라 매우 싫다”며 “아무도 안 믿죠? 그건 본인이 믿을 수 없는 사람이라 그렇다”라고 냉혹한 말을 쏟아냈다.
그 말에 정수민은 분노했다. 그는 “그런 마음으로 어떻게 한 팀을 한다는 거냐”라고 소리쳤다. 유지혁은 “왜 싫어하냐고 물어본 거 아닌가, 같이 일할 수 없다고 한 거 아닌데. 마음 정하면 알려달라”라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파비앙, 이강인 논란 불똥 후 “많은 사람들이 너희 나라 돌아가라고”[종합]
- 시청률 경각심 필요한 ‘나는 솔로’ 모솔 편 자체 브레이크 타임중?[TV와치]
- 전공의 파업 시작인데…고윤정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타이밍 어쩌나[TV보고서]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