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조우종♥정다은, 양가 모친 앞 합방-인테리어 의견 갈등 '팽팽'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4자 대면을 통해 서로 다른 가치관에 대해 토론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가 출연했다.
정다은은 저염을 강조한 반면 조우종은 염분 위주의 식사에 화색이 돋는 등 다른 입맛을 보이기도.
정다은-조우종 부부는 새 집으로 이사와 각방, 합방에 대해서도 다른 의견으로 갑론을박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조우종♥정다은 부부가 4자 대면을 통해 서로 다른 가치관에 대해 토론했다.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우종과 정다은 부부가 출연했다.
이들은 양가 어머니를 모시고 함께 전시회 나들이에 나섰다. 전시 관람이 끝난 후 이들은 식사 자리로 이동했고 퓨전 한식당에 도착해 회동을 벌였다.
정다은은 "엄마가 오랜만에 올라오셔서 만나기로 했다. 그래서 어머니를 부르셨다"면서 4자 대면 성사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조우종은 엄마들의 취향에 맞춰 직접 식당 예약을 했다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지만 장서와 고부간 취향이 달라 좌중을 웃게 만들었다. 정다은은 저염을 강조한 반면 조우종은 염분 위주의 식사에 화색이 돋는 등 다른 입맛을 보이기도.
조우종은 "평소 싱겁게 요리를 하신다는 장모님도 간을 좀 하라 하시는 정도다. 다은이가 중간 중간 간을 안 본다. 후루룩 끓이고 바로 준다"며 귀여운 고자질에 나섰다.
조우종 모친은 "그러면 다은이가 매일 밥을 해 주는 거냐"라면서 "밥을 해 준다는 것 만으로도 보통 일이 아니다. 때를 챙긴다는 게 쉽지 않다"며 편을 들었다. 이현이는 "우종 씨가 눈치가 없으니 시어머니가 편을 들어주신다"며 거들었다. 김숙 역시 "저기서 눈치 없는 사람이 조우종뿐이다"고 덧붙였다.
정다은-조우종 부부는 새 집으로 이사와 각방, 합방에 대해서도 다른 의견으로 갑론을박해 눈길을 끌었다.
정다은은 "이사를 가서 오빠의 방을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이다. 이제 같이 자야 하지 않을까"라고 했다. 이에 조우종은 "요즘엔 퓨전이지 않냐"라며 각방에 대한 의견을 굽히지 않았고 다시 한번 장서-고부간 의견이 팽팽히 맞서는 상황이 연출돼 눈길을 끌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박명수가 은인”
- “사람 맞아? 전신 타이즈입고..목격 즉시 당장 신고하세요”
- 사망했다가 하루 만에 부활한 배우..160억원 피소
- 조영구 확 바뀐 외모 충격..얼굴 왜 이렇게 달라졌어?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