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제베원 성한빈…배너 ’JACKPOT’ 챌린지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 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타이틀곡 'JACKPOT'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운데 챌린지로 인기 화력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는 지난달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캡쳐 더 플래그)'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JACKPOT'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동료 선후배 가수들로부터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케이팝 대세 아이돌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피크타임’ 우승팀 배너(VANNER, 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가 타이틀곡 ’JACKPOT’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운데 챌린지로 인기 화력을 이어가고 있다.
배너는 지난달 30일 두 번째 미니 앨범 ‘CAPTURE THE FLAG(캡쳐 더 플래그)’를 발표하며 타이틀곡 ‘JACKPOT’ 챌린지를 시작한 가운데 동료 선후배 가수들로부터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케이팝 대세 아이돌다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11년 만에 가요계 전격 컴백해 화제를 모은 씨스타19(SISTAR19)을 필두로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엔믹스 릴리 규진, 에이비식스 전웅, 씨아이엑스 승훈, 투어스 신유 지훈, 다이몬 민재 조, 우주소녀 설아, 최예나, 이븐 이정현 지윤서, BAE173 제이민 영서가 ‘JACKPOT’ 챌린지에 동참했다.
배너의 타이틀곡 ‘JACKPOT’을 공동 작사 작곡한 펜타곤의 후이와 우석도 챌린지 인기에 힘을 보탰다. 이외에도 라이즈 소희, BXB 현우 시우, 케플러 강예서, 피원하모니 지웅 소울, 엔싸인 준혁 로빈, 더보이즈 영훈 등 인기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챌린지를 이어가 글로벌 팬들까지 이목을 집중시켰다.
‘JACKPOT’ 챌린지는 카리스마 넘치는 절도 넘치는 동작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쉽고 재밌는 포인트 안무를 얹어 온라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챌린지 안무는 멤버 GON이 맡아 카리스마와 큐트함을 오가는 킬링 포인트들이 임팩트 있게 담겼다. 전체 안무는 오스피셔스가 맡았으며 멤버 GON이 공동으로 참여해 배너만의 퍼포먼스가 뚜렷하게 담겼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최근 배너는 국내 실시간 차트를 강타한 데 이어 글로벌 차트에서도 이름을 올리며 위상을 다시금 입증했으며, 초동 약 14만 장을 돌파해 기존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또한 지난 14일 대전시 홍보대사로도 위촉된 데 이어 17일 개최된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한터 초이스 K-POP 메일 아티스트상의 영예를 안는 등 연일 커리어하이를 경신 중에 있다.
한편, 배너는 타이틀곡 ‘JACKPOT’으로 다양한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SNS, 클렙엔터테인먼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세간의 비난 보다 장신영의 상처를 더 아파하길 [이슈&톡]
- 중년의 ‘덕질’이 수상해 [신년기획]
- 연예계 종사자 80인이 꼽은 2024 기대작 1위 '오징어 게임2' [신년기획]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