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김지원, 현빈♥손예진 결혼식인줄…장소·꽃·의상까지 똑같네[이슈S]

유은비 기자 2024. 2. 20. 0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의 결혼식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해당 식장이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장소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최근 tvN 측은 오는 3월 9일 첫방송되는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세기의 부부로 만날 김수현과 김지원의 투샷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예식장이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장과 같은 장소라는 분석이 나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눈물의 여왕 스틸, 현빈 손예진 본식.제공 | tvN, VAST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눈물의 여왕' 김수현-김지원의 결혼식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해당 식장이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 장소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최근 tvN 측은 오는 3월 9일 첫방송되는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세기의 부부로 만날 김수현과 김지원의 투샷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간을 떠들썩하게 달군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의 찬란한 결혼식 현장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모두의 축복 속에서 반지를 나눠 끼며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고 있다.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해당 예식장이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장과 같은 장소라는 분석이 나왔다. 현빈과 손예진은 2022년 3월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 서울의 애스톤하우스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바 있다.

김수현-김지원과 현빈-손예진의 웨딩 사진은 분홍색과 흰색톤의 꽃으로 만들어진 웨딩홀의 장식부터 뒤 배경으로 보이는 산의 모습까지 비슷한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김지원은 드라마 속에서 퀸즈 그룹의 재벌 3이자 백화점의 사장인 홍해인 역을 맡았기에 총 1억 원 이상의 예식 비용이 발생하는 초호화 결혼식장인 그랜드 워커힐을 선택한 것이 아니냐는 것. 가녀린 어깨를 드러낸 김지원의 웨딩드레스 또한 당시 뜨겁게 화제를 모았던 손예진의 웨딩드레스와 닮은꼴이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의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오는 3월 9일 첫방송된다.

▲ 출처|▲ 눈물의 여왕 스틸, 현빈 손예진 본식.제공 | tvN, VAST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