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바지?…르세라핌 허윤진, 핫걸이 쏘아올린 논란의 '팬츠리스' 패션 [엔터포커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그룹 르세라핌 허윤진이 19일 오후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르세라핌(LE SSERAFIM) 미니 3집 '이지(EAS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팬츠리스' 패션을 입고 참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그룹 르세라핌 허윤진이 19일 오후 서울시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르세라핌(LE SSERAFIM) 미니 3집 '이지(EAS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팬츠리스' 패션을 입고 참석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굿 본즈(Good Bones)' 트레일러 속 팬츠리스(속옷을 연상케 하는 짧은 하의만 걸치는 것) 패션으로 선정성 논란을 부른 허윤진은 이날도 속옷이 그대로 보이는 듯한 과감한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팬츠리스 패션은 해외 셀럽들도 선보이는 2024년 트렌드다.
한편, 'EASY'는 르세라핌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은 앨범이다. 트랩(Trap) 장르의 타이틀곡 'EASY'를 비롯해 거센 하드 록(Hard Rock) 사운드가 특징인 'Good Bones', 부드러운 선율의 'Swan Song', 그루브한 느낌이 돋보이는 'Smart', 호소력 있는 보컬로 채운 'We got to so much' 등 총 5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교 졸업식 찾은 이효리…98학번 효리 언니가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엔터포커싱]
- 이 얼굴이 어떻게 만 35세야?…한승연, 나이 잊은 햄토리의 착시 팬츠 패션 [엔터포커싱]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