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우아한 품격·꾸뛰르 미학... 타임피스 '쉬프르 루즈' 컬렉션 공개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 2. 20. 00: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우아한 품격과 꾸뛰르의 미학을 품은 디올의 아이코닉한 코드, Chiffre Rouge (쉬프르 루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출시 이후 20년이 지난 오늘날 색다른 디자인으로 거듭나며 새로운 해석으로 완성된 8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다.

이렇게 다양한 마감 기법으로 완성된 Chiffre Rouge 컬렉션의 타임피스는 스톤 장식 또는 울트라 블랙 컬러 등의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해석, 클래식과 변형 사이 오가는 특별함
/사진제공=디올 타임피스(DIOR TIMEPIECE), @Thue Nørgaard @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우아한 품격과 꾸뛰르의 미학을 품은 디올의 아이코닉한 코드, Chiffre Rouge (쉬프르 루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출시 이후 20년이 지난 오늘날 색다른 디자인으로 거듭나며 새로운 해석으로 완성된 8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다. 디자인은 클래식과 변형 사이를 오가며, 살짝 커지고 가늘어지는 사이드의 구조적인 비대칭성, 레드 컬러의 크라운, 그리고 매혹적으로 움직이는 조화로운 핸즈에서 대담하고 독창적인 면모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무슈 디올이 '생명의 컬러'라 칭한 강렬한 개성을 지닌 색조인 레드는 특별한 시그니처로 사용되었다. 그가 사랑한 숫자 8 또한 레드 컬러로 강조되어, 타임피스에 상징적인 매력을 더했다.

/사진제공=디올 타임피스(DIOR TIMEPIECE), @DIOR
이 타임피스에는 디올의 영원한 심볼로 손꼽히는 까나쥬 라인이 새겨져있어 미세한 텍스처를 살려 지극히 정교하고 섬세한 손길로 화려하게 인그레이빙한 그래픽 또한 다이얼과 로터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매혹적으로 구현된 투명한 케이스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오토매틱 메커니즘을 갖추었으며, 크로노그래프부터 뚜르비옹까지 다양한 칼리버로 완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다.

교체 가능한 스트랩은 대담한 믹스매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매크로 및 마이크로 까나쥬로 풍성함을 더한 러버 스트랩, 혹은 진귀한 가죽 소재 스트랩을 원하는 대로 교체 가능하다.

이렇게 다양한 마감 기법으로 완성된 Chiffre Rouge 컬렉션의 타임피스는 스톤 장식 또는 울트라 블랙 컬러 등의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영원한 모던함을 지닌 매혹적인 오브제는 남성과 여성 모두 대담한 스테이트먼트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도록 38mm와 41mm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디올의 탁월한 독창성과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Chiffre Rouge 컬렉션 신제품은 디올 부티크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