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리미티드 스페셜 '더 레더 에딧 컬렉션' 런칭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2024. 2. 19. 2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디텍스 그룹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에서 봄 시즌에 맞춰 리얼 레더 제품으로 이뤄진 '더 레더 에딧 컬렉션(The Leather Edit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채로운 봄 시즌에 맞는 컬러풀한 레더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다.

이번 자라의 한정판 레더 컬렉션은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패키징을 제공하며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자라
인디텍스 그룹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에서 봄 시즌에 맞춰 리얼 레더 제품으로 이뤄진 '더 레더 에딧 컬렉션(The Leather Edit Collection)'을 선보인다. 더 레더 에딧 컬렉션은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만 론칭하는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레더는 매 시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채로운 봄 시즌에 맞는 컬러풀한 레더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다.

자라의 레더 미니 원피스는 강렬한 레드 컬러에 오프숄더 디자인을 가미해 산뜻함을 더하면서 자연스러운 링클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였다.

레더 트렌치코트는 세련된 컬러와 적당한 보온성을 갖춰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다. 자라의 드레이핑 롱부츠를 매치하면 트렌디함은 배가 된다.

/사진제공=자라
24SS 런웨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디테일은 단연 프린지다. 자라의 블랙 프린지 스커트는 걸을 때마다 우아한 무브먼트를 선사한다.

또한 프린지 포인트의 숄 하나만으로 패션 스타일링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줄 수 있다. 기본 티셔츠와 바지와 같은 심플한 착장에 프린지 숄을 매치하면캐주얼한 매력의 프린지룩을 선보일 수 있다.

이번 자라의 한정판 레더 컬렉션은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패키징을 제공하며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잠실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