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선 여동생 공개 “어릴 때 부모님 잃고 둘이서 명절 보내”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선이 여동생 가족을 맞으며 외로웠던 어린 시절 명절을 언급했다.
2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개그우먼 김혜선은 독일 남편 스테판과 함께 동생 가족을 맞았다.
김혜선은 집으로 여동생 가족이 찾아오자 조카들을 예뻐하는 모습으로 친밀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선이 여동생 가족을 맞으며 외로웠던 어린 시절 명절을 언급했다.
2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개그우먼 김혜선은 독일 남편 스테판과 함께 동생 가족을 맞았다.
김혜선은 집으로 여동생 가족이 찾아오자 조카들을 예뻐하는 모습으로 친밀감을 드러냈다. 김구라는 “명절 분위기가 난다”고 말했고 김혜선은 “항상 둘이서 보냈다”며 어린 시절 동생과 둘이서 명절을 보냈다고 했다.
조달환이 “잘 몰라서 그러는데 부모님이 어릴 때 돌아가신 거냐”고 묻자 김혜선은 “네, 그래서 저희 둘 다 가족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어릴 때부터 이야기했다. 처음에 동생이 제부를 만났는데 누나만 넷이었다”고 말했다.
김혜선은 “마지막이 제부인데 5남매인데 이미 다 결혼해서 북적거리고 시끄러운 게 좋아서 동생이 결혼하겠다고 했다. 한 달도 안 만나고 결혼했다. 제부가 제철소에서 일을 한다. 빵빵한 직업이다. 직업도 좋고 사람도 좋으니 동생이 서울에서 내려갔다”고 설명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심진화 “아파트 꼭대기서 팔고 전세로 가니 집값 하락” (동치미)[결정적장면]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