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년차’ 조달환 “공무원 아내가 먹여 살린다며 먼저 프러포즈”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달환이 공무원 아내의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말했다.
조달환은 "아내가 공무원 생활을 하고 있었다. 자기가 공무원 아파트 20평에서 애 키우면서 살 수 있다고 결혼하자고 먼저 이야기 했다"고 말했고, 조우종이 "전략적으로 공무원과 결혼한 거냐"고 묻자 조달환은 "아니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달환이 공무원 아내의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말했다.
2월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결혼 10년차 배우 조달환이 출연했다.
서장훈은 “결혼 앞두고 연기에 과몰입해서 상대역이 보고 싶어 울고, 정신병동 드라마를 찍고 정신병이 왔다고? 결혼 앞두고 상대역이 보고 싶어 울면 아내가 황당했을 것 같다”고 질문했고 조달환은 “선배들이 연기 못하는 애가 꼭 그런다고 하더라”며 “그때는 아내가 저를 많이 좋아해 이해했다. 결혼하니 달라지더라”고 답했다.
이에 김숙이 “정신병동 드라마는 어떻게 빠져 나왔냐”고 묻자 조달환은 “감독님에게 선언했다. 다시는 연기 안 할 거라고. 죽음을 선택하는 역할이라 집에서 너무 우울해 있으니 애들이 오지도 않고. 집도 나오고. 그때 더는 연기하면 안 되겠다 잠깐 생각했다. 그러고 뭐할까 하다가 제가 평양냉면을 좋아해서 장사를 해야 겠다 하다가 너튜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조달환은 평양냉면 비법을 찾아 맛집을 순회하는 너튜브를 하고 있는 상태. 김숙은 “아내가 대단하다. 통장잔고가 0원이었을 때 내가 먹여 살리겠다고 프러포즈를 먼저 했다고? 작품이 있다가 없다가 할 때도 바가지 한 번 긁은 적이 없다고?”라며 놀라기도 했다.
조달환은 “아내가 공무원 생활을 하고 있었다. 자기가 공무원 아파트 20평에서 애 키우면서 살 수 있다고 결혼하자고 먼저 이야기 했다”고 말했고, 조우종이 “전략적으로 공무원과 결혼한 거냐”고 묻자 조달환은 “아니다”고 답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심진화 “아파트 꼭대기서 팔고 전세로 가니 집값 하락” (동치미)[결정적장면]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