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어딜봐서 50대? 20대 뺨치는 각선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50대라고 믿기지 않는 비주얼로 해외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19일 고소영이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그는 50대 임에도 불구하고 고소영은 한결 같은 미모와 여전한 패션 센스를 드러낸 것.
마치 50대 아닌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고소영이 50대라고 믿기지 않는 비주얼로 해외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19일 고소영이 개인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태국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방콕 시내를 돌아다니고 있는 모습이다. 고소영은 "Bangkok #열대야 #액션영화 #방학 #태국음식"이라 덧붙이며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했다.
특히 그는 50대 임에도 불구하고 고소영은 한결 같은 미모와 여전한 패션 센스를 드러낸 것. 마치 50대 아닌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한편 1992년 KBS 특채 탤런트 출신인 고소영은 서구적인 외모와 통통 튀는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2010년 5월에는 친구였던 장동건과 결혼에 골인했고 그해 10월 첫 아들을 낳았다. 2014년 2월에는 딸을 출산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