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새 앨범명 ‘TEMPEST Voyage’
아이돌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새 앨범명을 공개했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새 앨범명 ‘TEMPEST Voyage(템페스트 보야지)’를 공개하며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을 예고했다.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형형색색의 의자 7개가 놓여 있고, ‘TEMPEST Voyage’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겨 있다. 템페스트는 20일부터 23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3월 11일에는 신보 발매 및 컴백 쇼케이스를 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해 9월 첫 번째 싱글앨범 ‘폭풍 속으로’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템페스트는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6개월 만의 컴백을 공식화했다.
지난해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폭풍전야’를 통해 ‘폭풍’ 시리즈의 서막을 연 템페스트는 꾸준히 템페스트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앨범을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전작 활동 당시 타이틀곡 ‘Vroom Vroom(브룸 브룸)’으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폭풍’ 성장을 증명했다.
전작 발매 후 ‘Vroom Vroom(브룸 브룸)’, ‘DIVE(다이브)’, ‘Bluetooth(블루투스)’까지 전 수록곡을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및 아이튠즈 베트남 차트에서 1, 2,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전작에서 커리어 하이를 쌓아 올린 템페스트가 이번에는 또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템페스트 다섯 번째 미니앨범 ‘TEMPEST Voyage’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