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한 에너지' 남편, 그것이 버거운 아내…'결혼지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의 과한 에너지를 따라가기 힘들어 사사건건 반대하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19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 사사건건 태클만 거는 아내와 과도한 행동력을 가진 남편인 '사과 부부'가 등장한다.
남편은 "아내는 결혼 이후 내가 하는 모든 것을 반대한다. 그래서 아내와 말하기 싫다"며 울분을 토해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남편의 과한 에너지를 따라가기 힘들어 사사건건 반대하는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19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이하 '결혼 지옥')에서 사사건건 태클만 거는 아내와 과도한 행동력을 가진 남편인 '사과 부부'가 등장한다.
아내는 새벽 5시에도 운동을 하는 남편의 부지런함에 결혼을 결심했으나 현재는 그 부지런함 때문에 갈등이 생겼다고 밝혔다. 결혼 후 함께 정육점을 운영한다는 두 사람은 남편의 과도한 사업 확장으로 인해 부부 갈등이 심해졌다.
남편은 "아내는 결혼 이후 내가 하는 모든 것을 반대한다. 그래서 아내와 말하기 싫다"며 울분을 토해낸다. 이에 아내는 "과도한 남편의 추진력이 부담스럽다"며 서로 다른 입장을 드러냈다.
이른 아침부터 정육점으로 출근하는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에너지를 보여준다. 초스피드로 정육점 내부를 휘젓고 다니는 남편은 일주일에 약 1200근(720㎏)의 물량을 홀로 소화하는 워커홀릭이다. 게다가 정육점을 운영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며 추가로 정육 식당까지 운영하는 남다른 에너지를 자랑한다.
반면 정육점을 차린 지 7년이나 됐지만 아내는 간단한 기계 조작에도 서툰 모습을 보인다. 핸드폰을 만지작거리거나, 분주한 남편의 눈치만 살피는 아내의 모습에 남편은 그릇을 쾅 내려놓으며 한숨을 내쉰다.
아내는 인터뷰에서 "고기 써는 방법도 몰라 남편이 정육점을 운영하자고 했을 때 무서웠다. 개업 당시 남편은 계산과 손님맞이만 하면 된다고 했지만 점점 일이 불어났다"고 털어놨다. 심지어 아내가 산후조리원에 들어간 사이 남편이 독단적으로 정육점 창고를 식당으로 바꿨다고 말했다.
남편이 잠깐 정육점을 비운 사이, 아내는 몰래 SNS 댄스 챌린지를 보고 따라하며 농땡이를 피운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MC 박지민은 "회사에서 부장님 몰래 딴짓하는 나 같다"고 공감해 폭소를 자아냈다.
다음 날 부부는 모처럼 휴일을 맞았지만 남편의 사업 이야기는 휴일에도 이어진다. 배달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싶다며 "그냥 일단 해보자"는 남편의 말에 아내는 논리를 펼치며 반대한다. 남편은 자신을 못 믿는 아내가 못마땅해 표정이 날카로워진다.
부부는 늦은 밤 식탁에 마주해 대화를 시도한다. "우리가 왜 이렇게 싸운다고 생각해?"라고 말문을 연 남편은 아내가 본인의 의견에 긍정적인 반응이 한 번도 없었다고 말한다. 아내는 그런 남편의 말에 버겁지 않냐고 묻는다. 그런데 남편은 "버거워도 가난한 것보다는 낫다. 내가 죽으면 어떡할 건데"라며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다. 거칠어 보였던 남편은 인터뷰에서 눈물까지 흘리며 가슴 속 이야기를 꺼낸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