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영탁→제2의 장민호X정동원 ‘화밤大기획’ 원석 발굴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새싹들이 '화밤 大기획'에 뜬다.
예비 트롯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가운데 '미스'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은가은, 김의영과 '미스터'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가 트롯 새싹 발굴에 나선다.
남진의 '파트너'를 부른 김민준&김도현은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선보였던 장민호X정동원의 '파트너'와 데칼코마니 무대를 선보이며 장민호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 TOP7 박성온이 '새싹 레전드'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트롯 새싹들이 '화밤 大기획'에 뜬다.
2월 20일 TV CHOSUN '화밤 大기획'에서 '새싹 재롱잔치' 특집이 방송된다. 예비 트롯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가운데 '미스'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은가은, 김의영과 '미스터'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가 트롯 새싹 발굴에 나선다.
앞서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해 트롯 원석 발굴에 나선 바 있는 '미스&미스터'들이 여전히 방방곡곡에 숨어있는 예비 트롯 스타를 찾아내고야 말겠다는 생각으로 치열하게 경쟁한다.
천만 배우의 기운을 그대로 이어받아 이름만으로도 스타성이 가득한 트롯 신동 황정민은 누가봐도 '배우상'의 훈훈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장민호의 '내 이름 아시죠'를 부르며 등장한 황정민은 하모니카 연주까지 더해 가슴을 울리는 무대를 선사하고, 진해성은 눈물까지 글썽인다.
이어 '힙합퍼' 느낌으로 등장과 동시에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은 조우준은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맛깔나게 소화한다. '리틀 영탁'으로도 손색없을 노래실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미스&미스터' 모두를 춤추게 만들었다고.
역대급 귀요미 트롯 형제 김민준&김도현도 제대로 눈도장을 찍는다. 남진의 '파트너'를 부른 김민준&김도현은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선보였던 장민호X정동원의 '파트너'와 데칼코마니 무대를 선보이며 장민호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2' TOP7 박성온이 '새싹 레전드'로 출연한다. 강진의 '달도 밝은데'를 선곡한 '새싹들의 워너비' 박성온의 오프닝 무대에 홍지윤은 "새싹이라기엔 너무 노련한거 아니니?"라고 말해 큰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심진화 “아파트 꼭대기서 팔고 전세로 가니 집값 하락” (동치미)[결정적장면]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