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eJe), 신곡 ‘u&i’ 뮤직비디오 화제…우주여행+드라마 타이즈 형식 뜨거운 반응
손봉석 기자 2024. 2. 19. 18:45
가수 eJe(이제이)가 우주를 여행하며 사랑을 꿈꾸는 신곡 뮤직비디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Je가 지난 17일 신곡 ‘u&i’(유 앤 아이)를 발매한 가운데, 현재 음원에 이어 드라마틱한 뮤직비디오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구를 떠나 우주로 가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u&i’ 뮤직비디오는 궤도를 벗어난 주인공이 길을 잃고 고립되지만, 연인과 나눈 소중한 순간을 떠올리며 힘을 내어 위기를 극복하는 이야기가 담겼다.
‘u&i’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은 사랑하는 이와의 추억이 주는 힘으로 다시 지구로 무사히 돌아온다. 한편의 OTT 드라마타이즈 리뷰를 담고 있는 듯한 뮤직비디오는 사랑하는 이에게 향한 무한한 애정을 담아냄으로써, 대중에게 깊은 감동과 여운, 여기에 감동적인 경험을 안기고 있다.
‘u&i’는 그루비한 트랙 사운드와 맑고 파워풀한 eJe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으로, eJe는 ‘u&i’에 “내가 길을 잃어 방황할 때조차도 널 사랑하는 건 너무 쉬워”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eJe에게 반한 팬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u&i’는 음악과 비주얼, 감성이 어우러진 특별한 작품인 만큼 팬들이 화려한 여정에 푹 빠져들 것으로 기대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