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교육역량 강화 프로그램 지원 대상 학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여주시는 지난 16일 '교육역량 강화 프로그램' 사업 지원대상 학교로 대신고등학교와 여주제일고등학교를 선정했다.
이번 선정된 대신고등학교, 제일고등학교와 기숙형 명문학교 육성지원 사업에 선정된 여강고등학교는 매년 1억원씩 3년간 예산을 지원받게 되며,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명문학교로 도약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게 될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여주시는 지난 16일 '교육역량 강화 프로그램' 사업 지원대상 학교로 대신고등학교와 여주제일고등학교를 선정했다.
'교육역량 강화 프로그램 사업' 은 '기숙형 명문학교 육성지원 사업'과 함께 이충우 시장의 교육분야 대표 공약사항으로, 명문학교로 도약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양적 강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공모에 여주시 관내 9개 고등학교 중 4개교가 응모하였으며, 행정, 교육 전문가 5명으로 구성된 선정심사단의 심사를 통해 사업내용이 우수한 2개 학교를 선정했다.
최종 선정된 대신고등학교는 학생 맞춤형 학습코칭, 면접 특강, 정시 및 방과후 특강, 열린 기숙사 프로그램을 계획하였고, 여주제일고등학교는 맞춤형 진로프로그램, 커뮤니팅 매핑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등 특색있는 교육과정을 제시했다.
이번 선정된 대신고등학교, 제일고등학교와 기숙형 명문학교 육성지원 사업에 선정된 여강고등학교는 매년 1억원씩 3년간 예산을 지원받게 되며,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여 명문학교로 도약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게 될 것이다.
/여주=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에 약한 페로브스카이트, 문제점 찾았다
- LG유플러스가 99% 정확도로 'AI 검수'하는 이것 [인터뷰]
- 코오롱인더스트리, '슈퍼섬유' 아라미드 펄프 생산 확대
- 친환경 청색 페로브스카이트 발광 소재로 생생한 화면 즐긴다
- 9만달러 찍은 '비트코인'…美 베팅사이트 "10만달러 갈 것" 전망
- "리뉴얼 넘어 체질개선"…싹 다 뜯어고친 매드포갈릭 [현장]
- 카카오모빌리티, 지역 가맹본부 2차 심사 '연기'...법적 리스크 때문?
- '4살 아이 학대 살해' 태권도 관장, CCTV 추가 복원…"140회 이상 학대"
- 삼성·애플, 내년 폰 시장서 두께 경쟁 나선다
- [오늘날씨] '수능 예비소집일'…아침엔 쌀쌀, 낮에는 20도로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