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변화 이끈다" 티웨이항공,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올해 첫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객실승무원 지원자는 2월 29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입 객실승무원 인턴은 5월 중 입사 및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이 올해 첫 신입 객실승무원 채용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객실승무원 지원자는 2월 29일 오후 2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모집 대상은 2024년 8월 졸업예정자를 포함한 학위 소지자다. TOEIC 600점 이상이거나 토익 스피킹 IM 또는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2022년 2월 19일 이후 성적에 한함)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일본어와 중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신입 객실승무원 인턴은 5월 중 입사 및 근무할 수 있어야 하며, 1년 근무 후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는 3월 20일 발표 예정으로, 면접 일정은 서류 합격 발표 시 안내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5월 이후 순차적으로 입사해 근무하게 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각자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