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이번에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 “사실무근”(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아이돌 그룹을 론칭 후 활동한다는 소식에 입장을 밝혔다.
19일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 측은 MBN스타에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것과 관련해 "해당 내용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앞서 정동원이 오디션을 거쳐 뽑힌 멤버들과 아이돌 그룹을 결성할 예정이라고 보도됐다.
정동원은 지난해 팬들의 신청곡으로 이루어진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정동원이 아이돌 그룹을 론칭 후 활동한다는 소식에 입장을 밝혔다.
19일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 측은 MBN스타에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것과 관련해 “해당 내용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앞서 정동원이 오디션을 거쳐 뽑힌 멤버들과 아이돌 그룹을 결성할 예정이라고 보도됐다. 이에 소속사 측은 즉각 해명하며 해당설에 대해 부인했다.
정동원은 지난해 팬들의 신청곡으로 이루어진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AI 솔로 아이돌 JD1의 제작자로 변신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파퓰러 솔로 아티스트 상을 수상했다.
당시 정동원은 “멋있는 상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영광이다. 우주총동원 여러분 덕분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거 같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 불러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내년에도 또 와서 무대도 하고 상도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약속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제로베이스원 김지웅 “욕설 의혹? 난 괜찮아”..팬 재주장에도 정면 반박(종합)[M+이슈] - 열린세
- AOA 유나♥강정훈 결혼…“앞날 많이 축복해주세요” 소감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제이홉, 3월에 온다? 신규 프로젝트 ‘HOPE ON THE STREET’ 예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BTS 프로듀서 피독, 김가영과 열애? “사생활이라 확인 어려워”(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창욱 실내 흡연 논란 사과 “부적절한 행동…실망감 드려 죄송”(공식)[종합] - 열린세상 열린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