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개그우먼 이은형 "성별은 아직 몰라, 다리 길이 빼고는 ♥재준 오빠 닮았으면"

이하늘 2024. 2. 19.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은형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날 이은형은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지난 13일 이은형과 개그맨 강재준 측은 SNS를 통해 "현재 임신 14주차다. 가족들의 축하 속에서 잘 지내고 있다. 이은형은 출산 전까지 별다른 휴식 없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에 김민경은 부러워하며 "나도 임신할래"라고 말했고, 이은형은 "태몽을 5개 꿨는데 그중 하나가 언니 태몽일 수도 있다. 하나 주겠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이하늘 기자]

사진=이은형 SNS 캡처본.



개그우먼 이은형은 임신 소식을 전했다.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스페셜 DJ로 김민경이, 게스트로는 이은형과 홍윤화가 출연했다.

이날 이은형은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지난 13일 이은형과 개그맨 강재준 측은 SNS를 통해 "현재 임신 14주차다. 가족들의 축하 속에서 잘 지내고 있다. 이은형은 출산 전까지 별다른 휴식 없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태균은 "개그맨들 사이에서는 축제다. 다들 기뻐하고 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누구 닮았으면 좋겠냐"는 물음에 이은형은 "다 재준 오빠를 닮았으면 좋겠다. 다리 길이는 저 닮았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재준 오빠가 오다리가 심하다. 지금 14주 정도 됐다. 아직 성별은 안 나왔는데, 단 게 엄청나게 당긴다"라고 답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영상 캡처본.



이은형은 남편 강재준을 언급하며 "많이 변했다. 해달라는 걸 다 해준다. 너무 잘해주고 아침마다 주스도 해주고 음식도 해주고 해달라는 걸 다 해준다. 그런데 내가 입덧이 끝났는데도 계속 뭐가 먹고 싶다고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민경은 부러워하며 "나도 임신할래"라고 말했고, 이은형은 "태몽을 5개 꿨는데 그중 하나가 언니 태몽일 수도 있다. 하나 주겠다"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태교를 위해 좋은 것을 보려고 노력한다는 이은형은 "좋은 거 보려고 노력하고 있다. 아이돌들. 예쁘고 멋진 분들 많아서 음악 방송 많이 보려고 한다. 운동을 좀 많이 하라고 해서 아쿠아로빅을 태교로 하려고 했는데 포기해야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강재준이 매일 잠자기 전에 배에 대고 이야기한다. 오늘 먹은 이야기를 계속하더라. 임신하면서 결혼 생활이 시작됐다는 생각이 들더라. 진짜 결혼한 거 같아서 너무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간의 열애 끝에 2017년 부부가 됐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