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日 뽑은 아름다운 여배우 1위…2위 한소희→3위 수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유정이 한국 여자 배우들 가운데 '최고로 아름다운 배우' 1위를 차지했다.
순위별로 보면 2위 한소희, 3위 수지, 4위 김다미, 5위 조수민, 6위 혜리, 7위 김세정, 8위 고윤정, 9위 김소현, 10위는 남지현 으로 나타났다.
2위에 오른 한소희에 대해서는 "아름다움과 함께 신비한 분위기를 갖고 있다" "외모를 살려 역할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등의 멘트로 칭찬을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김유정이 한국 여자 배우들 가운데 ‘최고로 아름다운 배우’ 1위를 차지했다. 1위로 뽑힌 이유를 보면 “귀엽다” “시대극에 잘 어울린다” “그림 같은 아름다움” 등이었다.
이번 설문조사는 일본 주식회사 CM이 일본인 10대~40대 남녀 217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리서치 결과를 기반으로 집계됐다.
일본 팬들은 김유정의 순진무구한 귀여움을 높게 평가했다. 특히 지난달 종영한 드라마 ‘마이 데몬’을 놓고 “김유정과 송강, 두 주인공의 비주얼이 최강이었다”고 호평을 보냈다.
순위별로 보면 2위 한소희, 3위 수지, 4위 김다미, 5위 조수민, 6위 혜리, 7위 김세정, 8위 고윤정, 9위 김소현, 10위는 남지현 으로 나타났다.
2위에 오른 한소희에 대해서는 “아름다움과 함께 신비한 분위기를 갖고 있다” “외모를 살려 역할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등의 멘트로 칭찬을 보냈다.
한편 3위를 차지한 수지에 대해 일본 팬들은 “투명한 듯한 아름다움을 지녔다”며 “드라마 ‘스타트업’에서는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선사했고, ‘이두나!’에서는 아이돌 출신답게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줬다”고 말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