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홀씨’ 챌린지→아이유 극찬 “잘한다! 역시 프로야”

권미성 2024. 2. 19. 17: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을 칭찬했다.

영상에는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 '홀씨' 챌린지에 임하고 있는 스테이씨 멤버 시은의 모습이다.

시은은 스테이씨 공식 소셜미디어에 "You say '후' Then i fly-"라며 '홀씨' 챌린지 영상을 빠르게 올리며 아이유의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밝혔다.

이에 아이유는 흐뭇해하며 스테이씨 시은의 챌린지에 고마워하며 좋다 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가수 아이유(왼쪽), 시은/각 아이유, 스테이씨 소셜미디어 캡처
사진=가수 아이유가 언급한 스테이씨 시은 챌린지/아이유 소셜미디어 캡처
사진=스테이씨 시은/스테이씨 공식 소셜미디어 캡처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을 칭찬했다.

2월 18일 아이유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잘한다..와..와 프로야.. 너무 귀여워.. 토끼인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유는 "귀여운 사람이 팔토시 끼면 더 귀엽구나"라고 덧붙였다.

또 아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스테이씨 시은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리트윗했다. 현재는 24시간이 지나 내려간 상태다.

영상에는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 '홀씨' 챌린지에 임하고 있는 스테이씨 멤버 시은의 모습이다. 특히 시은이 '홀씨' 안무를 자신의 스타일로 풀어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시은은 스테이씨 공식 소셜미디어에 "You say '후' Then i fly-"라며 '홀씨' 챌린지 영상을 빠르게 올리며 아이유의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밝혔다. 이에 아이유는 흐뭇해하며 스테이씨 시은의 챌린지에 고마워하며 좋다 한다고 밝혔다.

앞서 시은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유의 팬임을 밝힌 바 있다. 아이유가 챌린지를 리그램해 성덕이 된 시은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6일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홀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홀씨'는 힙합&알앤비 기반의 독특한 구성을 지닌 트랙. 묵직한 드럼&베이스 위에서 아이유의 목소리는 때로는 유연한 R&B 싱어, 때로는 날카로움을 뽐내는 래퍼, 때로는 동요를 부르는 듯한 장난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해낸다. 이 곡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봄 사랑 벚꽃 말고', '스물셋', '블루밍' 등을 만든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와 아이유가 다시 뭉쳤다. 특히 작사에 아이유가 단독 참여했다.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더 위닝'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