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시은 ‘홀씨’ 챌린지→아이유 극찬 “잘한다! 역시 프로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을 칭찬했다.
영상에는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 '홀씨' 챌린지에 임하고 있는 스테이씨 멤버 시은의 모습이다.
시은은 스테이씨 공식 소셜미디어에 "You say '후' Then i fly-"라며 '홀씨' 챌린지 영상을 빠르게 올리며 아이유의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밝혔다.
이에 아이유는 흐뭇해하며 스테이씨 시은의 챌린지에 고마워하며 좋다 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시은을 칭찬했다.
2월 18일 아이유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잘한다..와..와 프로야.. 너무 귀여워.. 토끼인가.."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이유는 "귀여운 사람이 팔토시 끼면 더 귀엽구나"라고 덧붙였다.
또 아이유는 "내가 좋아하는 스테이씨 시은님"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리트윗했다. 현재는 24시간이 지나 내려간 상태다.
영상에는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곡 '홀씨' 챌린지에 임하고 있는 스테이씨 멤버 시은의 모습이다. 특히 시은이 '홀씨' 안무를 자신의 스타일로 풀어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시은은 스테이씨 공식 소셜미디어에 "You say '후' Then i fly-"라며 '홀씨' 챌린지 영상을 빠르게 올리며 아이유의 성덕(성공한 덕후)임을 밝혔다. 이에 아이유는 흐뭇해하며 스테이씨 시은의 챌린지에 고마워하며 좋다 한다고 밝혔다.
앞서 시은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아이유의 팬임을 밝힌 바 있다. 아이유가 챌린지를 리그램해 성덕이 된 시은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16일 새 미니앨범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홀씨'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홀씨'는 힙합&알앤비 기반의 독특한 구성을 지닌 트랙. 묵직한 드럼&베이스 위에서 아이유의 목소리는 때로는 유연한 R&B 싱어, 때로는 날카로움을 뽐내는 래퍼, 때로는 동요를 부르는 듯한 장난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해낸다. 이 곡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봄 사랑 벚꽃 말고', '스물셋', '블루밍' 등을 만든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와 아이유가 다시 뭉쳤다. 특히 작사에 아이유가 단독 참여했다.
아이유의 새 미니앨범 '더 위닝'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업어키운 이정, 손흥민 이천수 얽힌 루머에 분노 “다 X된다”
- 지드래곤, 이정재 커플→정용진 부회장…초호화 인맥 파티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강성연, 이혼 후 함박웃음으로 밝아진 일상 공개 “좋은 시간이였다”
- ‘현역가왕’ 전유진, 우승상금 1억+김종환 참여 신곡 발매…한일가왕전까지[종합]
- 故이선균 떠나보낸 소속사 명절 단체샷, 아내 전혜진 센터에…복귀 기대감
- 심진화 “아파트 꼭대기서 팔고 전세로 가니 집값 하락” (동치미)[결정적장면]
- 브라이언 덕에 운동해 대회까지‥女매니저 44㎏ 과거 깜짝(전참시)[결정적장면]
- 44세 오윤아 “보톡스에 광대 나오고 턱 없어져 치와와 얼굴, 늙은 건 티나”(Oh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