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스트레이 키즈, 美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75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49회를 맞이한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는 영화부터 TV·음악·게임·소셜미디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후보자 및 수상자를 결정하는 시상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의 그룹/듀오' 상을 받으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각 '올해의 남성 아티스트상'·'올해의 그룹/듀오' 수상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국과 스트레이 키즈는 1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준 샌타모니카에서 개최된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2024 People's Choice Awards)'에서 각각 '올해의 남성 아티스트'와 '올해의 그룹/듀오'에 선정됐다.
1975년 처음 개최돼 올해로 49회를 맞이한 '2024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는 영화부터 TV·음악·게임·소셜미디어 등 대중문화 전반에 걸쳐 후보자 및 수상자를 결정하는 시상식이다.
앞서 정국은 '2022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찰리 푸스와의 협업곡 'Left and Right(레프트 앤드 라이트)'(Feat. Jung Kook of BTS)로 '올해의 컬래버레이션 송'을 수상했던 바 있다. 이로써 정국은 2회 연속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의 그룹/듀오' 상을 받으며 데뷔 이후 처음으로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앨범 '★★★★★(5-STAR)(파이브 스타)'와 '樂-STAR(락스타)'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 연속 1위를 달성하며 4연속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정국과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4월 1일 진행되는 '2024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즈(2024 iHeartRadio Music Awards)' 후보에도 올랐다. 정국은 '베스트 뮤직비디오' '페이버릿 데뷔 앨범' '올해의 K팝 아티스트' '올해의 K팝 송' 등 4개 부문 수상에 도전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K팝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와 'K팝 송 오브 더 이어' 두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일홍의 클로즈업] '현역가왕' 숨가쁜 레이스, '스타탄생 완성판'
- 홍예지, 연이은 '주연길'…'세자가 사라졌다'로 시너지낼까[TF초점]
- 10대 딸 끌어들여 '나비약' 불법 판매한 유치원 교사
- 택시 완전월급제 첫발 뗄까…서울시 "최저임금 보장 검토"
- 매일 거세지는 이재명 비판…한동훈의 '명모닝' 이유는?
- 대통령실 '제2부속실 설치', 총선 이후로 밀릴까
- 중국 줄이고 美·日 늘리고…해외 전략 손보는 화장품 업계 [TF초점]
- [오너가 문제다⑨] 9년째 '주주제안 전패' 신동주…은둔 생활 속 올해 계획은?
- IPO 재도전 나서는 케이뱅크…기대 반 걱정 반
- '한터뮤직어워즈', 에스파 3관왕·NCT드림 대상…안전사고 우려 '옥에 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