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e스포츠 '발로란트' 대회 기념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의 시즌 첫 대회 '킥오프'에서 e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현장 이벤트와는 별개로 VCT 퍼시픽 신규 스폰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LCK에 이어 우리은행이 올해부터 새롭게 후원하는 VCT 퍼시픽에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며 "우리은행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e스포츠 팬이 더욱 늘어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공준호 기자 = 우리은행이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의 시즌 첫 대회 '킥오프'에서 e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킥오프는 오는 25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대회 기간 우리은행은 게임 공간을 재현한 '우리은행 에이전트 캠프' 부스를 운영하고 방문하는 e스포츠 팬들에게 여러 체험과 굿즈를 제공한다.
우선 이벤트 부스를 찾아오는 선착순 하루 300명에게 우리은행은 본인 사진과 이름이 새겨진 '요원증'을 발급하고 부스를 찾아오는 모든 e스포츠 팬들에게 게임 내 그래피티 아이템인 '스프레이 핀 뱃지'도 증정한다. 우리은행은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스프레이 핀 뱃지'를 인증한 50명을 별도 추첨해 아이스크림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이밖에 우리은행은 발로란트 캐릭터 포토존도 운영한다.
우리은행은 현장 이벤트와는 별개로 VCT 퍼시픽 신규 스폰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WON뱅킹 이벤트를 방문해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맥스, 플레이스테이션5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응모 시 우리은행 에이전트 캠프 부스에서 나눠준 방문인증 코드를 입력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3배로 높아진다.
우리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LCK에 이어 우리은행이 올해부터 새롭게 후원하는 VCT 퍼시픽에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며 "우리은행이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e스포츠 팬이 더욱 늘어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zer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