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성덕이다" 규빈, '밤양갱' 비비와 만남 인증 '러블리'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POP 신예 규빈과 대세 솔로 비비(BIBI)의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규빈은 최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난 성덕이당.. 매력부자 비비 선배님과"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만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2 '뮤직뱅크' 대기실 앞에서 자신의 음반을 선물한 규빈과 비비가 만나 서로를 바라보며 깜짝 놀라는 모습,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K-POP 신예 규빈과 대세 솔로 비비(BIBI)의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규빈은 최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난 성덕이당.. 매력부자 비비 선배님과"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이 만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KBS2 '뮤직뱅크' 대기실 앞에서 자신의 음반을 선물한 규빈과 비비가 만나 서로를 바라보며 깜짝 놀라는 모습,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훈훈한 선후배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두 사람의 만남을 반가워한 네티즌 역시 "밤양갱 챌린지를 볼 수 있는건가", "제 최애 두 사람이 같이 사진을 찍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규빈은 지난 1월 17일에 발표한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으로 음악방송 포함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비비는 지난 13일 장기하에게 받은 신곡 '밤양갱'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규빈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