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올 S/S는 미니멀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론칭 2년차를 맞은 바이브리짓은 배우 진기주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는 등 이번 시즌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이다.
또 지난해 신규 모델로 송지효를 발탁, '올드머니룩'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LBL은 실크, 텐셀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3일까지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열고, LBL, 바이브리짓, 조르쥬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을 본질에 집중한 미니멀리즘 패션 '미니멀룩'으로 설정했다. 고급 소재, 절제된 세련미, 차분한 색채를 기반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며 패션 채널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플라워 패턴을 적용한 가디건, 삼성패션연구소에서 선정한 올해의 컬러 '블루'를 활용한 니트 등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도 공개한다.
최근 3년간 봄여름 시즌 고객의 쇼핑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 매년 2월 20일 전후로 봄 패션 신상품 주문이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20일부터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을 열고, 신상품 50여종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멀티채널 전략으로 TV, 라이브커머스, SNS 등 채널별 고객 특성에 맞는 브랜드와 구성으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횟수와 금액에 따라 최대 15% 적립금을 지급하고,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브랜드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가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론칭 2년차를 맞은 바이브리짓은 배우 진기주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는 등 이번 시즌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인 브랜드이다. '믹스 앤 매치 페미닌 캐주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풀코디 아이템을 선보인다. 오는 24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 짧은 기장에 메탈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세미 크롭 셔츠', 지난해 인기 아이템을 올 봄 트렌드에 맞게 리뉴얼한 자수 포인트 니트 재킷을 판매한다.
또 지난해 신규 모델로 송지효를 발탁, '올드머니룩'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LBL은 실크, 텐셀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한 라인업을 확대했다. 행사 첫날인 20일 실크와 캐시미어만을 활용한 '베스트 가디건'과 '하프슬리브 니트'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최초의 단독 브랜드 조르쥬레쉬는 오는 21일부터 '플리츠 트렌치 코트', '오가닉 코튼 라운드 니트' 등 간절기 필수 아이템을 론칭한다.
폴앤조, 안나수이 등 차별화된 감성을 전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들도 신상품을 선보인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금 10억 들고 튄 범인 잡아달라" 신고…경찰, 차량 수배
- 한동훈은 매일 20분간 기자 만나는데…"이재명은 기자 피해다녀"
- 비대위서 얼떨결에 퀴즈 푼 한동훈..."눈먼 돈, 절름발이 행정의 바른 말은?"
- 승객 머리 위로 구더기가 `와르르` …경악케한 미국행 비행기, 무슨 일
- 여수시 간부 공무원, 회식 자리서 여직원 성추행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