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x에스페로, 신곡 '기도' 연일 화제..이별 실화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한별과 그룹 에스페로(Espero)의 신곡 '기도'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신곡 '기도'가 발매된 가운데, '기도'에는 겨울에 만나서 봄에 이별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기도'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작곡가 조영수가 제작한 신곡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과 사랑했던 이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담겨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임한별과 그룹 에스페로(Espero)의 신곡 ‘기도’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7일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신곡 ‘기도’가 발매된 가운데, ‘기도’에는 겨울에 만나서 봄에 이별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기도’의 온라인 자켓 이미지 역시 봄과 겨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이에 대중은 “이런 노래가 자주 나와야 한다”, “가슴 찢어질 것 같은 가사”, “작곡, 작사, 가수 클래스. 노래 미쳤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특히 ‘기도’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노래이자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 임한별이 함께한 곡인만큼, 대중은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 ‘기도’ 가사 해석은 물론, 곡의 내용 분석을 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임한별과 에스페로의 ‘기도’는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작곡가 조영수가 제작한 신곡으로, 이별 후의 그리움과 사랑했던 이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담겨 아련한 감성을 자아내는 곡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