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아이유 '핑계고' 출연에 "'할명수' 나온다더니 거짓말 해…험담하고 다닐 것" 일갈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아이유에게 섭섭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출했다.
아이유는 이날 "얼마전 (박명수가) 제게 전화를 하셨다. '여보세요' 라며 받았더니 '왜 받아'라고 하시더라"면서 웃었다.
그러자 박명수는 "아이유가 거짓말을 했다"며 배신감에 휩싸인 듯한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은 "형 그래도 (아이유의) 험담은 안 하잖아"라고 일갈하자 박명수는 "이젠 험담 쪽으로 가야 한다. 아이유의 경쟁자를 더 부각시킬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박명수가 아이유에게 섭섭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출했다.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뜬뜬 DdeunDdeun에는 '겨울나기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게스트로는 아이유가 출연했다.
아이유는 이날 "얼마전 (박명수가) 제게 전화를 하셨다. '여보세요' 라며 받았더니 '왜 받아'라고 하시더라"면서 웃었다. 이어 "요는 컴백하면 '핑계고'나 신동엽 선배님 유튜브에 가지 말고 '할명수'에 나와달라는 것이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유재석은 "형이 나한테도 전화를 했다"면서 "'야 오랜만에 얼굴 좀 보자'라더라. 2월 중에 다 같이 보려고 한다"고 했다.
그러다 유재석은 갑자기 박명수가 보고 싶다며 전화를 걸었다. 전화를 받은 박명수는 "옆에 누구 있지"라며 의심을 했고 유재석은 "여기 지금 아이유 와있어"라고 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아이유가 거짓말을 했다"며 배신감에 휩싸인 듯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유는 "제가 어제 선생님과의 약속을 떠올렸다. 안 그래도 여기 와서 시인하고 사과드렸다. 늦기 전에 찾아뵙겠다"라며 진땀을 뺐다.
하지만 박명수는 "이젠 너와 적이 될 수 있다. 너에 대한 좋은 얘기 안 할 거다"라고 선포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형 그래도 (아이유의) 험담은 안 하잖아"라고 일갈하자 박명수는 "이젠 험담 쪽으로 가야 한다. 아이유의 경쟁자를 더 부각시킬 것"이라고 했다. 이어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하고 항상 너에 대해 칭찬했지만 이젠 너를 적으로 둘 거다"라며 "열 받아서 집 나갈 거다. 남산 꼭대기에 올라가서 '아이유는 거짓말쟁이'라고 외칠 것"이라고 일갈해 폭소를 유발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아무나 못 타는 것”
- ‘최양락♥’ 팽현숙 “생활고 시달렸는데..박명수가 은인”
- “사람 맞아? 전신 타이즈입고..목격 즉시 당장 신고하세요”
- 사망했다가 하루 만에 부활한 배우..160억원 피소
- 조영구 확 바뀐 외모 충격..얼굴 왜 이렇게 달라졌어?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