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이벤트 7만명 접속...막강 티켓 파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이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에는 나흘동안 약 7만 명이 접속해 김호중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타플래닛 측은 “‘더 심포니’ 무료 티켓 응모 이벤트는 높은 참여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의 응모가 이어졌다”며 “김호중은 스타플래닛의 스타 차트 트로트 부문에서 지난해 3월부터 연속 11개월째 1위를 하는 등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더 심포니’는 김호중이 국내 가수 처음으로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 클래식 단독쇼. 김호중은 KBS 70인조 교향악단과 만나 클래식 공연의 새로운 장을 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트바로티’라는 수식어를 또 한 번 입증, 고품격 보이스와 웅장한 무대로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호중의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는 오는 3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오는 3월 16일 오후 9시 15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스완’ 선보이는 르세라핌 - 스타투데이
- “무대 뒤 고민·불안도 우리”...르세라핌 내면 담은 ‘이지’[MK현장] - 스타투데이
- [포토] 카즈하·허윤진, 백조의 유혹 - 스타투데이
- [포토] 허윤진, 백조 느낌 살려서 - 스타투데이
- [포토] 사쿠라, 사랑스런 백조 - 스타투데이
- [포토] 홍은채, 웨이브로 넘실넘실 - 스타투데이
- 르세라핌 “코첼라 다음 목표? 도쿄돔 단독 콘서트”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채원, 아기 백조 - 스타투데이
- [포토] 르세라핌, ‘스완’ 무대 선보이며 - 스타투데이
- [포토] 카즈하, 완벽한 턴 - 스타투데이